웹게임 0
아이템

318476 재능, 유전은 얘기할 필요도 없음 [46]

  • 주소복사
  • 추천 12
  • 비추 23
1
열심히살장 (112.149.YG.YG)
탈퇴한 회원입니다
DATE : 2019-04-20 10:32:02 / READ : 3948
신고

무조건 노력임

 

본인이 재미를 느끼고, 재능이 무엇인가 고민할 시기가 거의 없는 우리나라에서

 

수만가지의 분야가 있는데

 

하나하나 재능이 잇는지, 유전적으로 우세한지 어떻게 따지고있음

 

재능 찾고 다니다 운좋게 찾으면 모르지만

 

남자 군대 2년다녀오고 유전, 재능 탓하다 인생 조지기 마련임

 

무조건 노력만 생각해야함

 

노력과 존버 이 두 가지만 생각해야함

 


IP : 112.149.YG.YG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게시물 신고 기능 변경 안내 (34) YGOSU110032019.04.25-
-공지사항게시물 이미지 관련 오류 제보 바랍니다 (38) YGOSU62122019.05.07-
202173공지사항대학생들에게 추천하는 사이트 (126)파파자마2253552015.04.19추천 131
320849잡담공게에 수험생 아직도 있음?음악취미맨족322019.05.25-
320848질문근데 7~80%이상 공무원/공기업/공공기관 취업희망하면 사회주의 국가랑 다를게 뭐임? (2) 홍콩도피간호빗782019.05.25추천 2
320847질문형님들 문과 수학 공부 뭐해야하나요? (6) R.O.D402019.05.25-
320846질문전기기사 다모여라 동기발전기 질문존나좋쿤792019.05.25-
320845잡담한 몇년만에 SAT문제 풀었는데  (3)홍콩도피간호빗1272019.05.25-
320844질문짧은 영어 번역좀.. (4)병구야우승하자1702019.05.25-
320843질문산업안전기사 따신 형님들 계신가요? (3)도연982019.05.25-
320842잡담안녕하세요 공시생입니다ㅠㅠ  (34)빵돌찡2642019.05.25-
320841질문영단어 어플 추천좀 (2)2019.05.24~542019.05.25-
320840잡담공부하기싫을때 방법이?.. (1)스멜1022019.05.25-
320839인증안철수 vs 문재인 자녀비교 (2) 홍콩도피간호빗1382019.05.25추천 5
320838잡담자대 대학원 vs 타대 대학원 진학 (8)흑설탕1572019.05.25-
320837칼럼연예인 토익 인증 레전드 (70) 홍콩도피간호빗159962019.05.25추천 33
320836잡담토익 현강추천좀Lotto3222019.05.25-
320835칼럼로이킴 조지타운 성적표 인증  (1) 홍콩도피간호빗2622019.05.25-
320834질문본인 스펙 평가좀홍콩도피간호빗752019.05.25-
320833질문기계과 취직질문 (1)alsjwmwns642019.05.25-
320832질문토익 질문 좀... (1)시벨롬372019.05.25-
320831질문나전부터 궁금한게 있었는데 (6)돈비어프레이드762019.05.25-
320830잡담어떤사람이 구글이나 아마존에서 일한다 그러면 씹간지임? (4)홍콩도피간호빗1222019.05.25-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