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917929 배그가 그떄 확 떴던게 [6]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0
21
배달음식 (121.169.YG.246)
Minerals : 197,280 / Level : 부자
DATE : 2019-02-12 02:26:32 / READ : 396
신고

할만한 fps 게임 없는 상태에서 갑자기 나와서 붐이 일어났었는데

 

에이팩스는 뭔가 배그가 지나간 후에 나온거라 배그만큼의 붐은 안일어날거같음

 

아프리카 내에서는 유행할수도 있는데

 

 

배그는 진짜 회사가면 30살 넘은 사람들도 미쳐서 할 정도였는데 ㅋㅋ

IP : 121.169.YG.246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스타방송 게시판 이용안내 (12) YGOSU177902018.10.25추천 20
956431이영호 리쌍록 어캐됨 그럼 군산에서 하는거 놋네월느2317:54:42-
956430막말로 흑운장 나봉 첫만남때 흑운장이 모텔가자했다는데 (2) 토스가불리해10017:54:20-
956429이영호랑 ㄹㅈㅎ 3년만난줄알았는데 2년 더만났다고하는거보니까 (4) 구이맘32317:52:47-
956428오늘 하루종일 심란해서 봤는데 확풀린영상 (1) Dreamtree-18617:52:43-
956427진짜 햅별봉이 존나 착하다는걸 느끼게하는 하루였다 (7) 토스가불리해26417:51:46추천 4
956426???: 이영호... 이제 알겠어?? (9) 푸른별154817:51:02추천 12
956425아니 왜 콘ㄷ을 안하는 거야 (11) 그냥봄31717:50:55-
956424그래서 류지혜는 반성문 언제 쓸까? (2) 호들갑6017:50:50-
956423ASL 1시간 남았다. 철갑상어알2017:50:47-
956422정치병걸린새끼들 특징ㅋㅋ (2) 촤하하하5817:50:32-
956421이영호말중 딱 한부분안믿기는데? (7) 스리니35817:50:21추천 9
956420다른거 보다 좆같은 찌라시 쓰는 기레기  (2) 17+ 닥터푸우7217:50:08-
956419영호 유튜브는 그쪽 좌표 안찍혔지? 더마톱11217:49:54-
956418중립 간잽이가 좋은 이유 (1) 오직소풍만9217:49:27비추 2
956417와 영호가 미투당하니까 피부로 확 느껴진다 (3) ㅇㅇㅇㄱㅇ30217:48:24비추 1
956416역배의 날이다 (3) Sorceress14817:48:04-
956415힘들때 웃는자가 일류라는데 (3) 앵지보성지유20717:47:56-
956414애공도 이영호에게 들이댔지 (1) 31132617:47:34-
956413뭔가 이런 사건엔 반전이 있더라 (1) ASLChampSNOW25217:46:59-
956412역시나 유튜브에서 오지게 물었네.jpg (7) ❤️❤️70117:46:45-
글쓰기

스타방송의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