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814513 이제동 스타1우승5 준우승4면뭐해ㅋㅋㅋ아프리카>>현역인데 [15]

  • 주소복사
  • 추천 2
  • 비추 16
27
쿨스톤 (115.41.YG.YG)
Minerals : 57,895 / Level : 패왕
DATE : 2019-01-12 16:13:17 / READ : 1421
신고
아프리카와서 우승0인데

라이벌이라는 이영호는 asl만 우승3회 준우승1회인데ㅋㅋ
IP : 115.41.YG.YG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스타방송 게시판 이용안내 (12) YGOSU252062018.10.25추천 21
1092310어제 아재리그 볼만한 경기 뭐였음? (2) 로나우딩요4110:29:08-
1092306항퀴 킹뉴다랑 좀만이 꼬성준이랑 현피 결과 어떻게 됐냐?ㅋㅋ (4) 애공담당일찐푸린6010:24:50-
1092304아우라까지 아메바 택뱅리쌍에 껴줘라 (3) 스방게대법관4210:24:46추천 4
1092303우리 돌멩이 누나들 방송왜안하는고? (3) 끼후우5810:24:38-
1092302시발 2만개 다모아간다 김봉준 그림자복도 꼭시킨다 (1) 보땅이13610:22:51-
1092300[3/24~26] Today's 스타 BJ 컨텐츠 Q_o19110:24:28추천 5
1092298오늘 정우서랑 서경환만 나오는 듯 (1) zzzㅋㅋㅋㅋㅋ10610:21:28추천 2
1092295LASL 언제하는것인가?! 3월에 개최무산! (2) 뉴여캠리그홍보8610:20:47-
1092294[재업] 스타 영상 만들었는데 피드백 좀! 스타공방2310:20:47-
1092292스방게 친구들아 내가 어떤새키를 차단하고 무시했는데 (6) Lyuxaky Luee7910:18:56-
1092291진영화 김재훈 얘네는 군대안가냐 염버떵5010:17:45비추 1
1092290그건좀;;; 밖에 좀 나가서 여자좀 만나라 (5) 항서변14110:24:32추천 6
1092289박수범 군대 어케됨? (1) dfsawq14410:17:11-
1092288누가 아우라도 현상금 걸엇으면 좋겟네 (1) 배팅왕스박이8610:16:07-
1092287ㅋㅋㅋ 아우라겜내용 개웃기네 ㅋㅋㅋ 한조충=테란7310:15:45-
1092286진영화 안거르겠냐? 능력이 되냐 와꾸가 되냐 몸짱이냐 (5) |||||||||15810:15:39추천 3
1092285그건좀 ;;; 시발새끼 또 일어났네. (4) 개뿔라이프15910:19:06추천 10
1092284여드름 씹돼지 한명 뒷풀이에 왜 이렇게 심술남? (3) 막걸리엔파전15410:15:24-
1092282???:  석티어야 ~  많이취했다 ; 집에데려아줄게 ㅎ 그건좀 ;;;11410:13:52추천 1
1092281유저 차단 오랜만에 하네 ㄷㄷ 붐붐치킨치킨4310:13:47추천 1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