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519680 나처럼 RPG안하는사람?? 전략시뮬이나 AOS가재밋는데 [4]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0
1
아암 (1.253.YG.139)
탈퇴한 회원입니다
DATE : 2018-11-09 10:31:51 / READ : 126
신고

친구따라 로아햇다가 접음.. 이건뭐 폐인처럼해야됨 그럴자신이 없어서 접엇다

 

 

역시 스타나 롤이개꿀잼 RPG 취향안타는사람잇냐

IP : 1.253.YG.139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카트라이더 게시판 개설 YGOSU72392019.01.14-
공지사항스타방송 게시판 이용안내 (12) YGOSU122192018.10.25추천 16
83910710시전에 게임하는건 아무상관없지않나? 여캠리그홍보대사1120:17:32-
839106온게임넷 그거 솔직히 말해서 어릴때봐서 재밋었던듯 낯설은 시간520:17:32-
839105점중이 훈련소 썰 변현제 방에서 푸는데 개 폐급이었나보네 (1) 더마톱2220:17:30-
839104프황vs유영진 11대0  프황승  12판 시작중 오니아1720:17:20-
839103점중이 거의 훈련소에서 고문관이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쿄핫식스3120:17:12-
839102점중아 니 친구 일장이 소식은 못들엇냐 zozuyrhej2320:17:08-
839101유영진 또 패배 모오올러1220:17:03-
839100점중이 시발 진짜 눈물난다 개객기 ㅠㅠ 도쿄핫식스7320:16:38-
839099팀플리그 주소 아는사람있냐 (1) GGonmer1420:15:57-
839098저번에 점중이 곧 시청자로 나타날거 같다고 했더니 (2) Illlllll11620:15:46-
839097형들 공방 패는 거 자랑해두됭? 틈천2020:14:47비추 5
839096유영진이 부족한 부분이 뭔줄 알겠다 유닛활용이 아쉽네 사이즈xxl3320:17:58-
839095유영진 방금 에씨비 몇킬 당함??? 최소 한부대같은데  (2) 모오올러11820:14:13-
839094온겜넷 스타리그 하나도 안그리운데 지금이 더 재밋음  (4) 낯설은 시간8120:14:11-
839093상근들 핸드폰으로 집도착 보고 취침 보고 다한다 ㅋㅋ (4) 도쿄핫식스22920:13:47-
839092점중이 목소린 안되고 챗은 가능할듯 (3) 배달음식17920:13:15-
839091점중피셜: 오래달리기 200명이서 뛰엇는데 200등했따 샤발 (1) 세이슌32620:13:11-
839090점탱이 오래달리기 200명중에 200등ㅋㅋㅋㅋㅋ (2) iDeOloGy18520:12:52-
839089덕선이남친 뜬금포로 뚜버미쿤아니야??? (2) 니취팔러미12220:12:34-
839088점중이피셜 (9) RapDv88820:10:50추천 19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