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실시간인기

3353078 내가 어제 홍구 프로리그 할때 방송 빡집중해서 봤는데 [44]

  • 주소복사
  • 추천 29
  • 비추 9
Minerals : 532,073 / Level : 재벌
DATE : 2021-04-08 14:32:52 / READ : 9042
신고
홍구가 프로리그 하기 전부터 그리고 펀딩 받을때도 계속 했던말이

 

아 이번달 프로리그 한번도 못먹었다, 프로리그 4번 연속 못먹었다, 오늘 지면 진짜 휴방 때린다

 

이러면서 그 특유의 간절함을 약간 보기 안좋게 계속 내비췄음

 

특히 바로 어제, 프로리그 지고 찐텐 존나 부렸던것도 있고

 

근데 첫경기 윤중이가 상대 토스가 변현제였나? 프프전 이었는데 개유리한거 다크만 막으면 되는 상황에 다크에 어이없이 털려서 역전 당하는 그림 나오니까

 

홍구 리얼 씹정색 하면서 "와 씨발 진짜 적당히 못해야지" "이러면서 프로리그 멤버 섭외할때 점중이형 안하냐고 체팅창에 존나 올라온다고"


저런 발언한건 펙트임 내가 100% 확실히 들었음

 

밑에 글 보면 유영진 다시보기로 봐서 그런 말 못들었다 그러는데 찐텐 부릴때 팀디코 끄고 함

 

그리고 두번째 점중이 경기때 존나 무기력하게 발리니까

 

"와 진짜 형만 아니었어도" , "진짜 뇌가 없나?"

 

이런 발언을 한것도 펙트,

 

그리고 프로리그 끝나고 자기가 너무 심한것 같다고 인정하기도 함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공지] 만우절 이벤트 당첨자 발표 (60) YGOSU219032021.04.02-
공지사항[공지] 스타방송 게시판 이용안내(2020-04-28) (21) YGOSU1572532020.04.28비추 114
3366775도재욱 없었으면 저그 7명 elo 연속으로 붙어있을 뻔 했네 (4) 7드론8504:47:45-
3366774홍구야 너가 메프여는거 좋다고생각한다 파갓5504:44:07-
3366773둘기 휴방하겟지? (2) 파갓7804:39:10-
3366772홍구 이 ㅅㅂ색기야 ㅡㅡ (7) 좀비셔스아님15004:36:47-
3366771결국 이런식으로 계속 가는것밖엔 없나보네 팩트폿격귀8704:32:35-
3366770아니면 실력 비슷한 여캠 한명씩 넣는건 어떰?? (9) 팩트폿격귀11304:28:37비추 4
3366769오늘은 택신이 메프 열겠지? (1) ㅈㅈㅇㄷ8904:26:43-
3366768메프 안본지 10개월은 됐는데 물소킹7404:27:52비추 1
3366767어제 오늘 메프는 매새끼 캐리 아니냐? (1) 팩트폿격귀7004:25:25-
3366766오늘 메프도 재밌기만했는데 쿠쿠섬의비밀6504:23:57-
3366765메프는 매일하면 지겹고 정통 1:1 밀리 스폰빵은 매일 하면 안지겹나 (1) 도라이스7804:22:55-
3366762윤중이가 스타판 수호천사네 7드론7804:20:02-
3366761롱구는 왜 조디고수 민심 살피다 혼자 멘탈 터지냐 Human6704:19:43-
3366760와고가 원하는 BJ는 와고에서 ㅈㄴ 까이던 이제동임 (7) lm1915704:18:07-
3366759메.프 디코는 점피엘 생기기 전에가 분위기도 좋고 재밌었음.. (2) 봉다리712904:15:04-
3366758근데 메프도 주2~3일만 해야지 ㅈㅈㅇㄷ7104:14:50-
3366757프로리그는 디코라도 있으니 법적조치5004:14:40-
3366756직설적으로 엔터적인 스타판 떠난 전프로들이 다잘됐음 (3) fandora14404:13:59비추 4
3366755야 근데 새벽에도 나름 활발하다? 갑자기 눈떠져서 나가기 전까지 걍 누워서 와고하는데 (4) 더들리보이즈10404:06:00-
3366754아니 근데 스타 전프로들은 못내려놓는거냐?? (6) 더들리보이즈23104:03:19비추 3
글쓰기

스타방송의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