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3222881 정명훈은 토스전 단단한 업테란도 잘햇엇음? [7]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0
Minerals : 1,052,155 / Level : 총수
DATE : 2021-02-24 07:09:16 / READ : 351
신고
난아프리카서 젤보고싶은 선수가 이신형 정명훈 폼 끌어올리면 어느정도 할지궁금한데

꼭나중에라도 왓으면  이신형은 아직스2로 잘나가서  군대갓다오기전까진 절대안올거같고 정명훈은 롤코치 끝나서

프리되면 스2접엇으니 가능성잇을듯

저그중에는 신노열 신동원도 보고싶엇는데

둘다잘하지안앗음?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공지] 스타방송 게시판 이용안내(2020-04-28) (22) YGOSU1345342020.04.28비추 102
3225802한가위 프로리그 그래도 2~3일에 한번씩은 했으면 좋겠다 (7) SSUV5302:15:37-
3225801스타방 채팅이 사람 석나가게 하는게 있는듯 llllllIlllllllll4502:15:22비추 3
3225800얘는 얼굴보면  (1) 물소킹7102:15:41-
3225799란란한테 감사해야겠다 쿠쿠다스멘탈4502:14:57-
3225798란란 생각할수록 개웃기네 ㅋㅋ 관상학자4502:14:53-
3225797하블리방에서 비교채팅치는 애들 낮에 떡국방송에 있더라 유기견탐지견3002:15:08-
3225796이시간 최저의 프테전 란밍록 개최 애니게시판=병신902:14:34-
3225795란란 VS 여밍 범인찾기빵 ON 86년생서동균2102:14:05-
3225794이재호 벤젠 사건이 뭐야?? (7) card8402:13:57-
3225793김지성 정영재 게임 특징 : 팀원들이 답답해 뒤질라함 (1) 쌈싸머겅3702:13:43-
3225792락다운이 건물도 되면 쌉사기일듯 (1) llllllIlllllllll3502:13:18-
3225791근데 원래 비교질은 존나 나쁜거임. 부모도 애들한테 젤 하면 안되는게 비교질임 (3) 이얏홍5102:13:23비추 5
3225790김지성 링잉에서 고스트 쓰는중 (2) pxaak7902:12:03-
3225789여캠 프로리그도 4:4가 재밌는데 멤버가 애매해서 아쉽네 SSUV4802:12:01-
3225788그냥 아비터 템플러 같이 쓰는게 답일수 밖에 없지 아시아대마왕1802:11:48-
3225787프로리그 범인찾기 하네 ㅋㅋㅋㅋ 스방게 검사9102:11:29-
3225786염보성 롤만하기에는 너무 아까운 재능이다 스타판좀와라 (1) 적중률1위1802:11:01-
3225785설마 이재호만나서 0승3패하진않겟지? (1) 파갓5702:10:06-
3225783테란들이 아비터 안쓴다고 터렛아끼다 쳐맞앗던거지 현역때 사장된거야 이미 (4) 아시아대마왕8902:09:43-
3225782재호 요즘 영사한테 밀린다는 소리듣고 건들시터짐8902:09:10-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