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2629426 현제 점피엘 런 [4]

  • 주소복사
  • 추천 2
  • 비추 0
Minerals : 217,931 / Level : 부자
DATE : 2020-08-02 22:10:03 / READ : 454
신고

4토스면 어차피 지거든요?

 

개인 스폰 가겠습니다.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공지] 스타방송 게시판 이용안내(2020-04-28) (18) YGOSU403522020.04.28비추 45
2632078코택이새끼 진짜 가오잡는거보면 웃겨뒤지놐ㅋㅋㅋㅋㅋ 용택이국물1114:28:22비추 1
2632077염보 이상형월드컵 스타여캠 누구있었냐 kjyo31414:27:59-
2632076일반인이 실력으로 래더 2600점 찍으면 박보영님1114:27:56-
2632075김윤환 김윤중 김명운 3명이 호흡 제일 좋은듯 (1) 용택이국물4014:26:02-
2632074홍구가 누군가한테 무시당할수있는 인물이 아니지. (2) 축구분석가9214:23:09추천 3
2632073봉종퀴들 미친새끼들 많다 스1현역때 정윤종보다 이신형 김도우 김대협 전태양이 급 높았다니깐 (3) llliiililililili9014:22:26비추 2
2632072김택용이 본진플레이로 호그를 이길 수 있을까? (4) 연어광어우럭7614:21:23-
2632071이영한 지금 레더 2400토스한테 개털리는데?? (1) 잘생긴애0010214:19:36-
2632070스타여캠판도 진짜 망한게 맞는게 (1) IlllIIIIII10714:18:45-
2632069정윤종 아프리카 성적은 면제가 신의 한수 역할을 한거지  (4) llliiililililili12214:18:32-
2632068bj들중에서 누가 제일 재밌게 겜함? (2) 해줘야돼17014:15:43-
2632067오늘 낮방 염보성 스타관련 피셜 요약 . txt (5) IlIllIlIl52214:20:33추천 2
2632066김명운 주말에 서울에서 놀다가 내려오고 하루 방송하고 다시 올라가네 ㄷ 건들시터짐9714:13:37-
2632065솔직히 홍구만큼 스타 열심히 한 비제이도 없지 (2) 스방게대현자11214:14:12추천 2
26320642013~2015 이때 염보성 스타 실력보고 존나 놀랐었지. 연어광어우럭9914:11:48-
2632063어제 염보 복귀방송 본 사람 있냐 편의점 샛별이7114:11:41-
2632062근데 랜영호할 때 계속 테란만 나오면 어떻게됨? (6) 15914:12:11-
2632061봉종퀴들은 현역 정윤종도 후빨하더라 미친놈들 ㅋ (5) llliiililililili9414:09:49비추 2
2632060스타2 테란 원탑은 조성주가 중론임? (4) 공빵공11914:09:33비추 1
2632059염보성이 진짜 다른겜 하는거 보면 스타는 씹 재능충임  포덴5514:09:23-
글쓰기

스타방송의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