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실시간인기

2507825 ★엊그제 홍구 방송중 아무도 눈치못챈 래더중 재밌는 장면 ㅋㅋㅋㅋㅋㅋㅋ★ [113]

  • 주소복사
  • 추천 176
  • 비추 5
Minerals : 13,601 / Level : 중수
DATE : 2020-06-03 04:08:09 / READ : 29007
신고

엊그제 프로리그 슈퍼에결인가? 이영호 이제동 경기 끝난후

 

홍구 래더 돌림

 

이와중에 박재혁을 만남 

 

근데 서로 홍구인지 박재혁인지 아이디가 바코드인관계로 서로 모름 (시청자또한 아무도 몰랐음)

 

첫경기 폴리포이드 에서 홍구가 선발로 박재혁 때려잡음 

 

박재혁 노지지 시전 이에 홍구 지지도 안치네 씨벌롬 점수 잘먹을게라고 하고 또 큐돌림

 

다음경기 또 박재혁 홍구 만남 전경기 상대인것을 안 홍구는 

 

또 너야? 잘 먹을게라고 하고 두번째 래더 시작

 

경기는 홍구9발 박재혁 12앞으로 또 홍구 승 ㅋㅋㅋ

 

또 박재혁 노지지 시전

 

이에 홍구 븅신새끼라고 함 ㅋㅋㅋㅋㅋ

 

나중에 혹시 BJ아니야? 어우 BJ면 괜히 불편해질뻔했네 함 ㅋㅋㅋ'


이 둘은 아마 서로 모를듯 이사실을 ㅋㅋㅋ

 

 

 

IP :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공지] 스타방송 게시판 이용안내(2020-04-28) (17) YGOSU298152020.04.28비추 39
2581995이재호는 저 바지 몇번을 우려먹냐 아카펠라019:02:15-
2581994전상욱 십동안이노 20대로 보이네 ㅋㅋ 종와대619:01:46-
2581993리썬즈 유니폼 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력하는쓰레기2019:01:28-
2581992이야 드디어 이변 나왔다 ㅋㅋㅋㅋㅋㅋ  나예리  또희에 지나????? 망타크래프트619:01:22-
2581991오늘은좀 빠르게 진행할려나 173cm100kg919:00:40-
2581990콧등콧등걸려다가 인나건이유 채영이1318:59:34-
2581989오늘은 접전 나올거같네  주머니121418:59:07-
2581988오늘 테테 좀 보겠네 봉퀴꺼져2118:58:11-
2581987옵티마이저 테테 토악질 나올거같다 투테란 나오면 바로끈다 (1) 종와대2818:57:38-
2581986미네랄 올인은 어떻게 하냐 (1) KawhiLeonard2318:57:36-
2581985라박이가 확실히 풍쏘고 싶게 만드는 재주가 있네 (2) 종와대8418:56:37추천 1
2581984콧등콧등 개인화면보는데 엄청 늘었다.. (4) 혜상뀨오7318:55:27-
2581983콧등님 아까웠습니다 ㅠㅠ (2) 제레미린5218:55:10추천 1
2581982인나 vs 콧등 나름 치열했네 ㅋㅋ lllillillill2618:55:04-
2581981오늘 정영재가 개인전+빨무 나올텐데 1승만 해줘도 돈탐라 가능성있다고 봄 삐담빠담2818:55:03-
2581980파재윤  콧등 연습안시키냐? 박기석3118:54:23-
2581979ㅅㅂ 맵 유불리대로 다 동족전만 나오면 ㅈㄴ 보기 싫어질듯 종와대2018:54:16-
2581977미노스피방 알바랑 유투버 흥삼이 먹방찍엇네 (1) 요롤롤로6818:53:50-
2581976오늘 유승곤 개인전에 나올거갓냐? 유영사 유승곤중에 누 가 나올지 몰겟다 (1) 종와대1918:53:09-
2581975팀리그는 이번에 잘안되는 이유 오또니또3618:53:01-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