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2058069 [속보] 김봉준 기사 떴음 [6]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0
Minerals : 53,145 / Level : 패왕
DATE : 2019-11-22 09:24:59 / READ : 1515
신고


    몇시간째 포켓몬 하는걸로 기사 떴음
    근데 솔직히 이렇게 기사 쓰고 돈 벌면 
    나도 기자 할만하겠는데?
    IP :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스타방송 게시판 이용안내 (14) YGOSU574872018.10.25추천 21
    공지사항와이고수 스타방송 게시판 추천조작 관련 (45) YGOSU351892019.04.02추천 42
    2090367야 컴터바꾸고 디코가 안되는대 시벌 닥터푸우320:28:54-
    2090366경짱이 스타여캠 와꾸 원탑이네; 엔행시수련자720:28:45-
    2090365왜 경짱이 제일 이쁘다는지 알겟네 반갑수다1420:28:44-
    2090364서문지훈 이은유 1대1 진짜중의진짜220:28:42-
    2090363별딩은 짜장으로 유입 못시키냐?  (2) 님프2220:28:20-
    2090362마지막 우결이라 그런지 짭짱 인기좋네 (3) 비디디6820:27:49-
    2090361트위치 마저 인정한 프로토스 (1) 늑늑도5320:27:41-
    2090360경짱 이뀨하고 새별 믹스한거같냐 밥푸린6420:27:22-
    2090359ㅋㅋ 서문지훈이랑 이은유 둘다 미네랄 안오르넼ㅋ 아몰랑오토케1820:27:18-
    2090358헐 이제동 (2) 포꾸니16820:26:56-
    2090357룡이형 방송 게임화질 왜저럼 ???? (3) 스타여캠보호단체7620:26:18-
    2090356별비 fujfhr3420:26:04-
    2090355우결하다 파국 내는게 좋은거 아님? 냉철한분석가.3720:26:08-
    2090354진짜 짭제 경짱은 결혼할거같다 ㄷㄷ 와고11220:25:19-
    2090353근데 짭제한테 급발진하지말라고 왜 그러는거임? (6) 코블린12020:25:11-
    2090351근데 키우는 맛은 레알 어린왕자퀸2120:25:03-
    2090350이은유 왕년에 내 스파링 상대엿는데 숄라이필립스3720:24:43-
    2090349아아  별딩 fujfhr5720:24:35-
    2090348변현제 캐리어 10기로 인터셉터꺼내다가 (5) 잔망~16820:23:44추천 2
    2090347와 경짱 방송 끄면 애교 엄청 부리나 보다. (2) 스못알21820:23:24-
    글쓰기

    스타방송의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