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1915167 여캠들이 '간이'연도기는 구하기 쉬운데 '고정'연도기를 구하기 힘든거임 [23]

  • 주소복사
  • 추천 7
  • 비추 3
45
포립 ()
Minerals : 288,529 / Level : 갑부
DATE : 2019-10-10 12:31:18 / READ : 735
신고

그냥 방송중에 갑자기 특정상황  연습상황 필요해서  연도기 해 주실분!!  하면 유동건빵들 포함 수많은 사람 저요저요 하고  구하기 쉬운데

 

평소에도 방송 계속 같이봐주고  게임 보고  비방송 대회준비 해줄 '고정'연도기 구하기가 힘든거 ㅇㅇ

 

또또도 스타 한창 열심히할때 연도기 한명만 굴리면  체력소모 있을테니 한두명 더 추가모집해서  연습 도와달라 하려 했는데 그 사람들 다음날 방 안온 확률이 100%

 

그리고 나같이  시간 여유있는 아창 구하기가 쉽지도 않음   순간의 호기, 호기심으로 연도기 지원했다가 못버티고  떠나가는 친구들이 이바닥에  100명중 98명이야

 

 

IP :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20주년 이벤트 당첨자 발표 (11) YGOSU28209:25:55-
공지사항스타방송 게시판 이용안내 (13) YGOSU500482018.10.25추천 21
공지사항와이고수 스타방송 게시판 추천조작 관련 (45) YGOSU286382019.04.02추천 39
1934565잭티어는 보니까 asl 16강 뚫지못한사람이면 전부 참가할수있는거네? 김택용팬017:17:20-
1934564야 달공이 지금부터 22일까지 배그ㅈㄴ돌리면 (1) 스타팬임다2317:16:44-
1934563이제동도 존나 대단하지 않냐 ㅋㅋㅋㅋ (2) 감귤비타C4317:16:42-
1934562어자피 우승팀은 거의 시작부터 정해진멸망전이지만 택동 갓택 무슨조합이보고싶냐 ? (1) 스테끼1817:16:34-
19345619월 elo기준인데 서지수님,사랑e,서연지 말하는사람은 (7) 슬로리4717:16:58-
1934560이와중에 Elo보드운영자가 삭제 안하고 남겨둔 댓글 (1) IllllIIIIIl5017:16:26-
1934559운영자가 왜 갑자기 퀸 고친거지? asdwe12311217:16:21-
1934558elo 영자 푸린이 퇴출하더니 정작 자기도 푸린이랑 똑같은 짓 하네 ㅋㅋㅋㅋㅋㅋㅋ (1) illlllllliiilili5417:16:41추천 3
1934557서지수는 방송 안하니까 재끼고 Iilllilil817:16:11-
1934556야근데 엘로운영자 이름이 함모야? (2) 불고기전골2417:16:00-
1934555정윤종이 서지수+애공 조합으로 나올수도있네 ㅋㅋㅋㅋㅋㅋ IIIIIllllIII4817:15:32-
1934554*틈새 소식* 주영이가 여우비를 3표차로 앞서고 있음 (1) beat비트4717:15:31-
1934553전프로들이래도 지금은 bj들이잖아 방송을 해야지 jkop32517:15:20-
1934552근데 연습생도 프로로 치나? (2) 바웨인3417:15:09비추 1
1934551[우주최강] 이영호 + 정윤종 + 서지수 + 다린 + 눈길  (1) 밉상8017:15:08-
1934550이번에는 퀸티어에 '전프로불가능' 없네?ㅋㅋ서지수 씹가능이네? IIIIIllllIII1717:15:05비추 1
1934549저번시즌 팀만들기 꿀잼왕  (1) 하루가입탈퇴4517:15:00-
1934548결성부터 위기의 BTS팀.. Best Team this Season이 될수 있을 것인가.. 건빵어그로3217:14:31비추 1
1934547그 와중에 다린은 여행가서 방송켰내 ㅋㅋㅋ (1) 또또주인님의개6617:14:11-
1934546elo보드에 대한 어느 네티즌의  일침 (6) 정단21517:15:40추천 2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