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1857491 저번에 우힝이 2주년 방송할때 내가 물어봤거든 [5]

  • 주소복사
  • 추천 1
  • 비추 0
24
알료사 ()
Minerals : 1,190,658 / Level : 총수
DATE : 2019-09-22 19:07:59 / READ : 310
신고

안진마 최대치가 어디까지냐고.

 

 

 

그러니까 다른애들은 몰라도 핫바한테는 안진마라고 했는데..

 

 

이제보니까 어림도 없는 말이었네.. ㅋ

IP :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20주년 이벤트 당첨자 발표 (24) YGOSU25802019.10.17-
공지사항스타방송 게시판 이용안내 (13) YGOSU505372018.10.25추천 21
공지사항와이고수 스타방송 게시판 추천조작 관련 (45) YGOSU293892019.04.02추천 39
1956667이경민 롤멸망전에서 던지는게 여기서 나온거구나 에피달2700:10:03-
1956666이경민 경기는 다 이겼다고 생각해서 담배피고 오면 왜 져있냐 씨발 꼬꼬아찌2300:09:44-
1956665이경민 게임보면 전프로가 아니라 아마고수 느낌나지않냐 (1) 여캠무릎검사5000:09:34-
1956664이경민 순간판단은 여캠급 맞다니까 zeesjknhf3300:09:08비추 2
1956663근데 경민이가 제일 리플 많이 보지 않나 (5) xtra12400:08:51-
1956662홍구 등치에 비해 ㄹㅇ 귀여운듯 lIIIIIIIllII5500:08:47추천 1
1956661원래 스크림 할땐 채팅창 그냥 안얼리냐?? (1) 기긔귀궤4000:08:46-
1956660랜딩 오버끊는거 뭐야 ㄷㄷ 여캠무릎검사2200:08:46-
1956659이경민은 막으면 이기는건데 보로리야니배4200:08:06-
1956658ㄹㅇ 이경민은 대가리가없는수준임 (2) 소사단가7900:07:56-
1956657한명이라도 언덕에 꼬라박은 판단 좀 물어나 봐라 qwere3100:07:51-
1956656이건 이경민 연습이아니라 지능문제라서 못고침 킹타황갓프트4800:07:48-
1956655속보 ) 알파고 정민기한테 벌쳐싸움 패배 (1) 밥푸린9200:07:37-
1956654스크림 통해 이경민 보고 느낀점 (3) 용용죽게찌23800:07:25-
1956653근데 오메팀은 계집없는게 디코 더 재밋을것같은데 BuSan.Bisu5100:07:19-
1956652이경민 저새끼 현역판이었으면 100퍼 주작의심이다 호나우딩요4300:07:10-
1956651김택용은 호로토스 프프전도못이김 Peminist3800:07:01비추 2
1956650딱신팀 디코 랜능크 보는기분인데  (1) 김수한무한수김11700:06:54-
1956649않이 김딱용 왜 프프가 제일 떨어졌지? (11) 용아?18400:06:19-
1956648경민아 그냥 스타접어 씨발 (5) 니똥칼라파워18700:06:16비추 8
글쓰기

스타방송의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