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1855430 확실히 파고가 리버캐리어에 약한듯..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0
15
Tranq3 ()
Minerals : 57,385 / Level : 패왕
DATE : 2019-09-21 20:48:50 / READ : 77
신고
ㅇㅇ
IP :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20주년 이벤트 당첨자 발표 (22) YGOSU14042019.10.17-
공지사항스타방송 게시판 이용안내 (13) YGOSU503002018.10.25추천 21
공지사항와이고수 스타방송 게시판 추천조작 관련 (45) YGOSU289612019.04.02추천 39
1945811확실히 저그가 개인리그에서 꾸준하기 빡센게 ㄹㅇ인듯 댕멍이냥이218:38:32-
19458102019 박재혁 그는 대체... 답답해서재가입함3318:38:18-
1945809근데 김성대보다 박재혁이 네임벨류 위 아님? (4) 푸노키오.8418:37:26비추 1
1945808김지성 또 드랍쉽......쌔하다 씨발 니똥칼라파워2618:37:25-
19458074토스들 웃음소리 여까지들리누? ㅋㅋㅋㅋㅋㅋ (6) 변견제8818:37:06-
1945806박재혁 대 이재호 이런대진 나오면 진짜 대참사임  (3) 아카펠라5818:37:05-
1945805심심해서 인나 별풍선 현황을 보니 (1) 정단13618:36:22-
1945804시드권자들이 달려들 맛집들많네 ㅋㅋㅋㅋ 다전제가면 절대 안지는 토스들이라서 더 그런듯? 변견제2618:36:08-
1945803오후조 진출 확정자는 박재혁 뿐임? (4) 미드유저임12118:35:57-
1945802웬만하면 진출자들 ㅇㅈ하는데 진짜 박재혁 이새기는 올라오면 ㅈ같다  (2) 네좃마좃9218:35:51추천 2
1945801조만간 형이 역대급 떡밥들고온다 망한스타3418:35:47-
1945800김성대는 asl 4강 어떻게 간거냐 ㅅㅂ ㅋㅋ (2) lllllllIll10518:35:35-
1945799박재혁이 다른 저그 빌드 엄청나게 분석하는 타입이잖아 순수실력7118:35:29-
1945798인나실력이 올라와서 로또딤 시청자 흡수한거같음 (2) 주성치외다6218:34:34-
1945797토스들개꿀이누. (5) 15년차북퀴17018:35:02-
1945796이생퀴들 또 시작이네 (2) 판도라상자 ^^*6818:34:35-
1945795테란.저그가 힘내고 있다 ㅅㅅㅅ ㅅㅅㅅ (1) ㅇㅓㅁㅓㄴㅣ5118:34:13-
1945794뭐야 김성대 진짜 졌나보네   Rets7818:34:03-
1945793경기력기대하면 성대가 더 낫긴한데 (7) 불고기전골25518:33:21-
1945792Ksl 전시즌도 16강은 저그가 Heero,5718:33:20-
글쓰기

스타방송의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