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1855394 감스트 복귀 후에 중계본사람 있음? [4]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0
41
김혜리 ()
Minerals : 126,403 / Level :
DATE : 2019-09-21 20:33:36 / READ : 198
신고
원래 소리 존나 빽빽 지르고 쉰소리 내지않냐 
왜케 차분함 내용은 모르겠고 톤은 그냥 캐스터 톤인데
IP :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2019년 10월 9일 와이고수가 개설 20주년을 맞이했습니다. (120) YGOSU31072019.10.08-
공지사항스타방송 게시판 이용안내 (13) YGOSU498542018.10.25추천 21
공지사항와이고수 스타방송 게시판 추천조작 관련 (45) YGOSU283442019.04.02추천 39
1926234김좆용아 방송시간줄이고 방송안할때 켜가지고 17+ cocoporia122:16:24-
1926233별비 왜이리 이쁘냐 포린이122:16:05-
1926232근데 푸린 특유의 어색한 연기톤 있지 않냐?  와고큼922:15:36-
1926231어차피 푸린이도 오리따라서 배그로갈거야 lIIIlllIII1022:15:30-
1926230영호 만오천개빵 지자 영호어 남발중 (1) hrfdadv4722:15:23-
1926229푸린이도 스타 뜨겟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망해버린여캠방송7522:16:24-
1926228프로리그 홍구.윤철.재호 조합이 존나쎄더라 (2) 족유남4122:14:52-
1926227내가 푸린을 좋아하는이유 효로토스2722:14:38-
1926226로또뀨딤 최근 기준 졌을때 반응 개인적인 느낌 비효율적이다3522:14:20-
1926225우리는 망나뇽을 주목해선 안된다 타깃이 아니야 변견제1822:14:06-
1926224응찌리방에서 언급된 이제동 (5) 오직소풍만23422:12:22-
1926223택갓명 대떡이 (1) 테뻔사기무새병신5722:12:19-
1926222애공 한손으로 해도 무난하게 효로뀨또 제압후 두손가락으로 눈보이기기 시전 hrfdadv2622:12:10-
1926221뱅구형 잘하네... 2020.12.081922:11:55-
1926220밥푸린 방에 망나뇽 와서 머했음? (2) Mento9722:11:31-
1926219푸린피셜 : 배그 롤 정말 못 한다. (1) 움하하하하11222:11:33비추 1
1926218미네랄 배당 1.1배 나온거 처음봄 (3) HURACAN EVO8022:10:22-
1926217마지막 떡밥 없음? Iilliaialsoa1822:09:54-
1926216별비야 사랑해 포린이2422:09:48추천 1
19262151D 가 효딤팬닉임?? 그제 포립 이 두분;;;;;;;;;;ㄷㄷㄷ 하시네;; (1) 정단6922:09:48추천 1
글쓰기

스타방송의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