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삭제된 게시물입니다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2019년 10월 9일 와이고수가 개설 20주년을 맞이했습니다. (130) YGOSU33652019.10.08-
공지사항스타방송 게시판 이용안내 (13) YGOSU499052018.10.25추천 21
공지사항와이고수 스타방송 게시판 추천조작 관련 (45) YGOSU283962019.04.02추천 39
1927451근데 서지수는 왜 복귀 안하는거? (2) 무적필승2312:56:41-
1927450꼬꼬도 타격감 괜찮네 밉상212:56:39-
1927449땅오 좋은점! 건빵 인사 잘받아줌 낙시꾼1012:56:30-
1927448당연히 망하지ㅋㅋㅋ ㅇㅇ1234312:55:01-
1927447좀비 저새끼 주작으로 어그로 끄네  IIIIIllllIII2112:54:49-
1927446상어누나한테 인사받으러가야쥥 아몰랑오토케3512:53:43-
1927445스타판 여캠유입 급속히 늘어났다가 대규모로 현타와서 접거나 딴게임 간건 예전에도 있었어 (2) 로켓펀치연희8912:52:55-
1927444중성화 저사람 글에서 이말은 ㅆㅇㅈ 이네 (6) 오뀨상혜별푸핫13212:52:05-
1927443캐뮤나 사랑e 같은 하꼬비제이가 여캠스타 주최하니까 유동들을 모을수 없는게 문제임 (3) 호딩사마7312:52:03추천 1
1927442근데 왜 스타여캠보고 빡겜하라 강요하는거야?? (1) 맨유팬14612:51:48추천 1
1927441망무새 오뀨상혜 팬덤이냐 롤계로 가라 Iilliaialsoa2112:51:47-
1927440좀비 사채쓴거 몇몇애들이 ㅈㄴ욕했었는데ㅋㅋㅋㅋㅋㅋ (5) 돌아온공대생6012:51:56-
1927439멸망전도 이번에 안하는듯 (2) 클린러^^9312:50:52-
1927438지금상황만 스타판입장에서보면 돌격이 실패한거지? (2) 박기석6712:50:55-
1927437ㅈㄴ게 징징대네  (1) ilililililili4212:50:23-
1927436아니 왜 스타만 계속 시키냐고 (2) 라일리594712:49:46-
1927435여캠들 우르르스타하러왔다 스타손절하는패턴 3년전에도 똑같이 있었어 ㅋㅋㅋㅋ IIIIIllllIII8312:52:12-
1927434아메바 bj중에서 메이저로 성장한 애가 없네 밉상3612:49:20-
1927433요즘 내가 여캠들 디스 글 아에 안올리는 이유 제레미린4212:48:56-
1927432또또 디스하는 좀비셔스보고가자 유유시사랑해3212:48:40추천 1
글쓰기

스타방송의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