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1853664 호새별...호새별로 가자 [9]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3
Minerals : 189,294 / Level : 부자
DATE : 2019-09-21 16:25:14 / READ : 659
신고

호새별2.jpg

 

 

재호형.. 새별님 한테 올인하자 ..

 

 

천천히 천천히

IP :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20주년 이벤트 당첨자 발표 (22) YGOSU17342019.10.17-
공지사항스타방송 게시판 이용안내 (13) YGOSU503742018.10.25추천 21
공지사항와이고수 스타방송 게시판 추천조작 관련 (45) YGOSU290782019.04.02추천 39
1949952이번 멸망전을 통해 드러난  정보  효로토스1412:45:03-
1949951와까흥 이번 멸망전 이재호 우승이네 llllllIllIll312:45:01-
1949950민찬기) 익명의 토스가 나에게 제보했다. 토스는 쉽고쎄다고. 안한사람이 바보라고. 오직소풍만1212:44:53-
1949949신라호텔 빡세긴하다 (2) 태공이9912:43:55-
1949948조커티어 처음에는 다들 눈치보면서 낮은레벨 뽑을려고 했는데  쓰레기즈3512:43:15비추 1
1949947근데 그거 알고있냐?? (2) 에터미4612:43:07-
1949946이재호가 아직도 전프로마인드가 강하게 남아있고 전프로 대우받길 원하는 틀딱임 (3) Ashgod7212:42:59추천 2
1949945이재호가 허진석을 안뽑았으면 암센세도 신회장 안뽑았다? (8) 노당익장12012:40:37비추 7
1949944박성진은 그렇게 와고애들 말 잘들었는데 왜 나락간거? (4) IlllIIIlllI8812:40:29비추 1
1949943푸린이 글마다 비추 하나씩 박는 상어팬있던데 (6) 예스노6912:40:09-
1949942사신테란 강의 파일에 있는 리플 1300개 리마스터 프로게이머 리플로 교환해드립니다. (4) 어랍쇼캡짱짱4112:39:55-
1949940리재호 오늘 동겜누랑 합방하네 (5) 아몰랑오토케17312:39:39추천 1
1949939와고에서 글 도배하는 새끼들 말 듣고 피드백 받으면  (1) 스마일@2512:39:34비추 1
1949938뽀요밍 남친과 헤어졌다는글 아카이브 박제 (1) lllllillllllii13812:39:33-
1949937귐태굥이는 ksl 출전 안했음? (2) tyrr4912:39:12-
1949936근데 이재호 욕하는사람들중에 누구보다 if충많을거같은데 ㅋㅋ (6) 프신과 택신9212:38:10비추 6
1949935애초에 킴성태도 반대한 전력이 있는데 무슨 씹새끼들  (1) 쓰레기즈7812:37:46추천 1
1949934허진석 이제 한겜지는순간 스방게가 스방게한거임? (2) 망한스타7612:37:35-
1949933멸망전 팀 재밌게 꾸려보라고 기간도 넉넉하게줬는데  (1) lllllillllilll9412:37:10-
1949932제발 리재호 도재욱 8강매치 성사되길..... (3) 지금가는중15012:36:21-
글쓰기

스타방송의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