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1845068 생각해보니까 상어 양학 한다는 소리는 안나오넹 [30]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0
19
곰푸11 ()
Minerals : 600,014 / Level : 재벌
DATE : 2019-09-18 13:49:23 / READ : 553
신고
무슨계기가 있었나? 
상어 양학한다고 몇 페이지 도배되고 했었는데
IP :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20주년 이벤트 당첨자 발표 (22) YGOSU14052019.10.17-
공지사항스타방송 게시판 이용안내 (13) YGOSU503012018.10.25추천 21
공지사항와이고수 스타방송 게시판 추천조작 관련 (45) YGOSU289612019.04.02추천 39
1945833멸망전말고 팀단위리그는 언제함?? 건빵어그로018:45:32-
1945832이쯤에서 가려보자 스타판 연애버프 vs 이별버프 Thiscoffee618:45:30-
1945831히바 리콜녹앗네 시ㅏㄹ 닥터푸우1718:45:23-
1945830김명운 천적 프신과 택신5618:45:09추천 2
1945829김명운도 아니고 김성대 떨구고 올라갔는데 흥행망했다라 클린러^^1418:45:05-
1945828리콜 나이스 ㅅㅅ 스타집관러1818:45:02-
1945827스타방 열혈 얼마씩버냐? 근데 유유시공주♥1118:45:02-
1945826리콜제대로 떨어졌네 ㅋㅋ 21uptoss1518:44:52-
1945825리콜은 잘들어갔다 답답해서재가입함918:44:52-
1945824아 태풍떨어졌네 ㅈㄴ까비 보땅이2318:44:41-
1945823김지성 오메킴한테 2승10패라며ㅡㅡ (2) 와투르트10518:43:40-
1945822지성님 업글 무지 빠르네요  스타집관러3018:43:39-
1945821아....이경민 진짜 장난하지 말자.. ㅁㄹㄴㅁㄹㄴㄹㄴ10418:42:45-
1945820이재호 담당일진 한두열없어서 아쉽긴해 투햇뮤로 관광보낼때 ㅈㄴ 멋있었음 변견제3018:42:16추천 2
1945819빙수 위기다 ㅠㅠ lllllllIll4318:41:57-
1945818김명운도 저적저나 테란전으로 광탈할 가능성 높지않나?? (6) 댕멍이냥이8218:41:36-
1945817하시바 츠보미  닥터푸우9718:41:02-
1945816빙수...완전 물될거 같은 느낌이 스물스물 올라온다 답답해서재가입함5018:40:37-
1945815이재호? 한두열한테 개뚜드러맞았자너 ㅋㅋㅋㅋㅋ (3) 변견제13218:39:59-
1945814빙수 녹고있다  (2) 스마일@16918:39:38-
글쓰기

스타방송의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