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1831866 예전에 어떤전프로가 동성애자나 트랜스젠더보고 사회악이라고 개막말했었는데 [5]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0
Minerals : 484,458 / Level : 재벌
DATE : 2019-09-13 03:08:59 / READ : 132
신고

다시보기살아있네ㅋㅋ

이거시발 확지르면 그새끼

사실적시명예훼손이딴걸로 고소하겠지?
IP :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스타방송 게시판 이용안내 (13) YGOSU464222018.10.25추천 22
공지사항와이고수 스타방송 게시판 추천조작 관련 (45) YGOSU253432019.04.02추천 40
1852917어떻게보면 김캐리가 그나마 솔직했다 lIIlllIIIl1404:29:37-
1852916아니 씨 팍 3-4시간 잠자면서 판도라상자 ^^*1604:29:10-
1852914또또 저러는게 하루 이틀도 아닌데 (1) •᷄_•᷅3004:27:51-
1852913난 염장전 진짜 석나간다.. 해설자들 결국 목표가 여캠인듯 (1) lIIlllIIIl4604:27:17-
1852911누가보면 또또가 택뱅리쌍인줄 ㅋㅋㅋ lIIlllIIIl3104:25:25-
1852910아니 씨팍 다린 투잡할때 만 큼 (2) 판도라상자 ^^*5904:24:01-
1852909확실히 새벽은 물소타임이라 빡쌔네 또또가 접으면 (2) lIIlllIIIl5704:22:33-
1852908테란은 다린 해나 보라 달공 이렇게만 믿고 가자 (3) 제레미린4104:23:36-
1852907아니 씨 팍 다린 만큼 연습하고 (3) 판도라상자 ^^*8404:20:08-
1852906종변성공한게 애공하나 아니냐 라일리593804:19:49-
1852905레더에 토스맵 깔린건 팩트인데 이걸 뀨유윳이 말하니까 lIIlllIIIl3304:19:38-
1852904근데 봉준이 mpl 스폰 진행중 맞나??? (1) 이라샤이마세8204:19:36-
1852903또또 뭐라고 씨부리는 건지 나만 이해안됨? (8) 와고큼10804:18:40-
1852902여캠들 징징보면 뀨유윳 생각나서.. lIIlllIIIl3204:18:30-
1852901또또방 사람들도 테란 어렵다는 소리 그만해야돼 ㅋㅋ 존나 피해의식 심해지짆아 Ilililililililil3004:18:18-
1852899테란 어려운거 다 아는데 (3) 메모리8004:18:37-
1852898또또방 사람들이 성격좋네 (1) 테란저그토스8604:16:19-
1852897아 ㅅㅂ 새벽 4시에 일어나면 뭐해야 되냐 (2) lIIlllIIIl4004:16:08-
1852896테란 여캠들 다 종변해라 프 저 대결로 가자 판도라상자 ^^*3104:16:21추천 1
1852895꼬니는 스타 잠깐 하더만 요즘 또 잠수냐 제레미린2504:15:35-
글쓰기

스타방송의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