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1831651 트젠bj 어차피 여자 화장실 갑니다. 어차피 군대면제임 [9]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1
11
정단 ()
Minerals : 10,395 / Level : 중수
DATE : 2019-09-13 01:14:16 / READ : 176
신고

단지 민증2~  4가 문제가 아닙니다 

 

민증은 시간이 지나면 해결될 문제 입니다. 

 

여자 화장실 갑니다.

 

사우나도  아래도리 그기만 완벽하게 해결되면 여성사우나 도 갑니다.. 민증 1이라도

 

트젠은 남성이냐? 여성이냐?? 묻는다면

 

네 트젠도 여성 입니다.

 

트젠을 여성으로 인정하지 않는 대가 주로 어디냐면  메x 그쪽과 페x   

 

 


 

 

 

 

 

IP :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스타방송 게시판 이용안내 (13) YGOSU460572018.10.25추천 22
공지사항와이고수 스타방송 게시판 추천조작 관련 (45) YGOSU250392019.04.02추천 40
1847633여캠들 강의 만들고 살바엔 내가 무료로 저그토스강의한다 블랙핑크지수111:23:51-
1847632무식한 보라쟁이 새끼들 걍 발언하면 별일도 아닌데 왜꼭 실명을 쳐넣어서 나락을 가냐?? 잼미스타존버911:23:29-
1847631방가방가팽도리 도쁘 방송언제킹ㅠㅠ 팽도리짱조아311:23:25-
1847630스타 랜능크 카멜레온 개인전 꿀잼이내 팽도리짱조아211:22:44-
1847629봉준이도 죠땐거냐? (2) 아카펠라3911:21:55-
1847628구우웃 보면 인생은 운이야 스티븐훔바1611:23:29-
1847627예전에 뽀누나식 존버 때리면 애니멀급 토스들도 힘들어 했었는데 잼미스타존버1311:20:45-
1847626bj 서윤이 일냈네 (9) 쀼쀼쀼20111:18:32-
1847625뽀누나식 존버도 이제 안통하지 (1) 설뿡3911:17:40-
1847624스방게 상위 몇? (4) 유유시인6011:16:37-
1847623휴방 존나 이해간다 (2) 스티븐훔바5411:16:30추천 1
1847622황족첼애우 생일 팽도리짱조아4411:14:46-
1847621아프리카 이미지 ㅈ망 시작이 철구때부터지? (8) 테뻔사기무새병신12111:15:28-
1847620여캠들 강의 찍으면 구매자들 좀 있으려나? (11) 아유레디11811:10:13비추 1
1847619보혜가 직장인이었구나 우띠따띠4911:09:47-
1847618이영호  이번달 존나 지길래 승률궁금해서 보니까 (2) Curucuru18911:07:07-
1847617추르미가 앵지 음색이었음 볼빨간사춘기급은 됐을텐데 비올레타짱짱5611:02:35비추 3
1847616요즘 아프리카 상황.jpg (21) lIllllIIl54011:01:57비추 2
1847615ASL 3연속 우승 vs 스폰빵 37연승  (2) 폭유윳14811:01:52비추 1
1847614병구형 어느새 elo7위네 ㅎㅎ   (1) Curucuru10611:01:28-
글쓰기

스타방송의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