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삭제된 게시물입니다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스타방송 게시판 이용안내 (13) YGOSU460072018.10.25추천 22
공지사항와이고수 스타방송 게시판 추천조작 관련 (45) YGOSU249862019.04.02추천 40
1847370빅파일 이제동이 ㄹㅇ 개멋잇엇지  코run용403:11:57-
18473699월달 베비 유력한 스타여캠 누구잇음? wpdf34sdf303:11:44-
1847368스타 20년역사상 테란을 압살했던 저그 레전드 .jpg (3) 앵지땨랑해2403:11:10-
1847367가만보면 대가리숫자가 적어서 그렇지 매립지가 병신 존나 많다니까 ㅋㅋ (2) 정신차린스충이3503:11:44-
1847366딱 정리해줄게 북퀴,매립지 싸우지들말고 경청해라 (1) qrsevd3603:09:40추천 1
1847364순수실력만보면 이제동은 역대 넘버완이여 앵지땨랑해2703:08:43-
1847363[설문] 현재 스방게 최악의 비호감은? 오늘도박성진3003:08:05-
1847362KSL 시즌4 유력한 우승후보가 이제동 맞지? (6) 60일의광전사5903:07:58-
1847361그래서 현역때 이영호대 김정우 몇대몇이냐? (3) qrsevd5203:07:15-
1847360다쁘 쟤는 겜할때도 욕이 쉬질 않네 ㅁㅊ 경짱시대2103:07:12-
1847359나도 테란팬인데  한한중미는 개씹테란맵 영향이 큰거같음 스타사랑함2403:07:21-
1847358저새기 논리면 이재호>이영호 지? (2) EtoZ3903:06:54-
1847357영호라는 존재가 대단하긴해. 오늘도엠생2803:07:16-
1847356근데 솔직히 매립지들이 이영호도르 내세우는것도이해됨 qrsevd4303:05:35-
1847355이제동 까려면 그 공지 들고 와라 ㅇㅇ  (1) 포꾸니6203:05:10-
1847354다쁘방은 시청자들이 이상한애들이 많네 (3) 그게맞아8503:03:43-
1847353이제동이 이영호이기고우승한거 1번아니냐? (10) qrsevd10903:03:26-
1847352원래 현존최강테란대 저그가붙으면 테란이항상조팻지 (3) qrsevd4503:02:27-
1847351가끔보면 매립지들 대가리에 이런 논리 박힌애들 꽤많던데 AKMU3703:02:26-
1847349솔직히 현역때 리쌍록은 걍 반반이야 (1) 코run용6503:01:31-
글쓰기

스타방송의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