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1767318 레종최 테란 진짜 넘한거아님?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0
Minerals : 8,269,249 / Level :
DATE : 2019-08-23 20:18:50 / READ : 158
신고
패적은 사람이 나가는건맞는게

그게 승이 없어서라니 ㅎㅎㅎ

하긴 사실 맴버보면 포인트 꼴등이어야 정상이지

IP :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스타방송 게시판 이용안내 (14) YGOSU576132018.10.25추천 21
공지사항와이고수 스타방송 게시판 추천조작 관련 (46) YGOSU352762019.04.02추천 43
2091641꼬맹희 스타 가르치면 잘할것 같아  lllllllIl1317:03:55-
2091640별비 얘기좀 그만해 2717:03:49-
2091639랜딩 꼬맹희 저 여자가 부른 두 노래 제목 뭐야? ㄷㄷ (1) Lied3317:03:51-
2091638이이슬 공지 (3) 밥푸린9917:02:58추천 2
2091637택용이형은 우결 언제하노 스타여캠보호단체2817:01:55비추 2
2091636랜딩이랑 사귀면 참 좋을텐데.. 와고글올리는호구6517:01:13-
2091635경짱이나 맹희나 노래는 또이또이네 뉴스린3617:01:01-
2091634별비가 방송켜서 뭐라고했었는지가 중요하지 (1) 오직소풍만7417:00:13-
2091633저 여자 매력오지네  (4) 프신과 택신18516:59:58-
2091632꼬맹희 노래선곡이...킇ㅁ 김이쁜3616:59:46-
2091631김택용 보라 도데체 언제하냐 (2) 173cm100kg3716:59:17-
2091630꼬맹희 새엄마각이냐? (1) hiiii5316:59:07-
2091629랜딩 맹희 이드라마도 나름재밋겟는데 오동컷만 안하면 (1) 와고8416:58:57-
2091628푸린이 정도면 웬만한 스타여캠들 속얘기 다 알고있겠지? (5) 니니니나노10516:58:13추천 1
2091627별비도 랜딩 피해자 컨셉에 희생양 되지말고 맞불 작전 가야함 (1) 냉철한분석가.9016:59:17비추 2
2091626랜딩 X 꼬맹희 노래 너무 매력적인데? 너무 상큼한 느낌인데? (3) Lied9416:57:56-
2091625892팀 전부 커플이였는데 다 쏠로되버렷네 ㅋㅋ (7) 173cm100kg20116:57:42-
2091624bj로의 위치는 랜딩보다 별비가 높지 않냐??? (3) 아이유13816:58:14비추 1
2091623랜딩 게스트 꼬맹희가 안되는점 (2) 규니규니16616:57:13-
2091622원래 연말 연초에 커플들 존나깨지는데 (3) 김택용택이15016:56:37-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