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1718850 스타 성역화 ㅈ되네 [15]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1
Minerals : 97,547 / Level : 마왕
DATE : 2019-08-14 07:16:33 / READ : 246
신고
스타도 인방이야 ㅋㅋㅋㅋ
인방에서 보라냐 겜이냐로 나뉘는거지
다똑같은 인방충들이다
IP :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스타방송 게시판 이용안내 (13) YGOSU419712018.10.25추천 22
공지사항와이고수 스타방송 게시판 추천조작 관련 (45) YGOSU216072019.04.02추천 40
1764978레이디스 종최 종챌 저그 무게감은 거의동급이네 석나가2507:17:04-
1764977레종최 눈치껏 카덴지 애공 다린은 빠지자 (1) 앵지땨랑해5307:16:15추천 1
1764976[8/23~8/25] Today's 스타 BJ 컨텐츠 Q_o7707:14:05-
1764975스타열심히해라 손이중요한게아님 apm300나올때 아이러니하게도벽느낀상대apm150 (1) 여자친구은하224607:12:27-
1764974어제도 얘기했던건데 스타만큼 재능충 게임이 없음 (6) 꿀잼꿀잼개꿀잼9707:06:39-
1764973오뀨상혜 애들은 애공 프로리그 싫어함? (3) 헌터꿀잼12807:06:11-
1764972뽀누나 다나와 프로리그 팀별 점수 변화 (1) 앵지땨랑해13307:01:36비추 1
1764971어차피 여캠에 스폰 걸어주는 물소들 병신이니까 주작ㄱㄱ (2) 포크로종변9406:56:11추천 2
1764970제발 종족사기론좀 그만하고 (2) 삼성에어컨7906:42:14-
1764969여캠들은 이신형 게임 지론만 숙지해도 퀸티어까지 갈듯. (3) llllIllllIlllllI17606:42:30-
1764968스타여캠판 너무 선비문화 아니냐.. (17) 또리버35306:35:53비추 3
1764967여캠 대회 이제 스톤리그랑 뽀누나대회만 남았냐? (3) 제레미린9306:35:46비추 1
1764966오늘 뀨유윳한테 감동받은점 (5) 임성춘32506:30:58추천 1
1764965보한민국 (1) 이재석이처단한다11406:25:40비추 1
1764964석미세먼지중 최근 가장 눈에 띄게 실력 는 여캠? (6) 제레미린17306:23:43-
1764963패트와 매트처럼 늘 따라다니는 아프리카 큰손 3인방 (1) llllIllllIlllllI21706:21:54비추 1
1764962내가 존나 충격적인거 알려줄까? (6) 제레미린35606:21:09추천 2
1764961요즘 석사관 방에 자주 출몰하는 JD거지 이분도 큰 손임? (5) llllIllllIlllllI31906:10:32-
1764960여캠프로리그 애공이상빼면 퀸티어황밸임 입스타만함10006:08:30-
1764959비노력주의 스타조무사들 내보내고 열정,흥미있는 여캠들 다시받아야된다. (1) 귀여운은하8706:07:20-
글쓰기

스타방송의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