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실시간인기

1610586 실시간 유영진 서문지훈 모습.jpg (직관) [26]

  • 주소복사
  • 추천 50
  • 비추 0
Minerals : 307,715 / Level : 갑부
DATE : 2019-07-21 20:37:25 / READ : 15368
신고


    IP :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스타방송 게시판 이용안내 (13) YGOSU413702018.10.25추천 22
    공지사항와이고수 스타방송 게시판 추천조작 관련 (45) YGOSU211892019.04.02추천 40
    1750648애공vs다린 9판 끝장전붙으면 스코어 몇정도예상? lIllllIIll012:24:38-
    1750647오늘 풍뎅이한테 전재산 박아라 (1) 2020.12.082512:23:57-
    1750646이영호 김성현의 차이.txt (1) 냅스5112:23:37-
    1750645스타 손절 할 1순위 여겜비 골든9812:22:43-
    1750644변현제는 해외에서도 저평가가 좀 심함. (1) 계몽자4812:22:31-
    1750643진짜 그새끼들 심지어 나보고 랜섬웨어까지 심는다고 선동하더라  (1) 저격수플레디스2612:23:22추천 1
    1750642테란 여캠련들 왜 저그전 할 때 이레디를 안 걸고 디펜시브를 거냐? (5) iilililiilliilli7312:20:02비추 1
    1750641전게에 마이스타 제작글 올렸는데 여기에도 한번 올리겠습니다! (8) 20140304JD7912:19:22추천 6
    1750640변현제씨는 뭔가 주사위 토스같음 (5) ㅍㅅㅎ8112:19:17-
    1750639지금 MPL에 여캠 빼서 뿔난 놈들 = 애니멀무새 새끼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노인성BJ퇴출운동6812:24:15-
    1750638ppt 역대급 가독성 (4) 로또연량16712:18:47비추 1
    1750637김성대에 미네랄 올인함 duaqhtjd2212:18:42비추 1
    1750636나 변현제 테란전경악인게 김성현3대떡이였음  정희석4712:18:09-
    1750635스타 손절 할거 같은 여겜비 찾는중... 골든8612:17:44-
    1750634프테전 결점 없어보이는 테란은 갓인듯 (15) ㅍㅅㅎ8912:17:30-
    1750633지금 장윤철이 고평가가 되는 이유 (1) 로나우딩요6912:17:27-
    1750632mpl여캠 넣으면 유튜브각 나온다는 유튜브 충은 봐라 (1) youoa4512:16:36-
    1750631장윤철 테란전이 진짜 믿음이 있는게.. (5) 계몽자12212:16:28-
    1750630근데 제제봇누님이 스타여캠중 젤이쁘지않음? (3) 끼후우7412:14:45-
    1750629짭 시리즈 중에 찐이랑 가장 유사한게 지금으로썬 짭제지?? (3) llllIllllIlllllI8712:13:56비추 1
    글쓰기

    스타방송의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