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1317826 아니 고러쉬 댓글쓴거봐 불쾌할까봐 사진 지웠대잖아 ㅋㅋ 아니 지운게 더 불쾌하다고는 [31]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23
13
배틀마스터 (119.192.YG.YG)
Minerals : 25,415 / Level : 영웅
DATE : 2019-05-16 23:54:57 / READ : 726
신고

제목 없음.png

 

 

생각안함?? 진짜 저렇게 생각하는거여?? ??

 

 

그리고 김봉준은 물어봤냐고 니 들 주관대로 김봉준은 방방봐가능해서 그냥 넣은거냐?

IP : 119.192.YG.YG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게시물 신고 기능 변경 안내 (34) YGOSU106222019.04.25-
공지사항게시물 이미지 관련 오류 제보 바랍니다 (38) YGOSU59032019.05.07-
공지사항스타방송 게시판 이용안내 (12) YGOSU314502018.10.25추천 25
공지사항와이고수 스타방송 게시판 추천조작 관련 (46) YGOSU83682019.04.02추천 39
1357608재호가 토스로 준비했던건 엄청난 선구안 이였네. 육이칠122:13:16-
1357607ㄹㅇ 이재호 재평가네 토스선택은 어쩔수없던거였음 LastW3022:12:43-
1357606서플 40 한번에 뚫린다고 혼나네 ㅋㅋㅋ 스기3122:12:35-
1357605실시간 훈수팩 ㅋㅋ 스타야죽지마2322:12:29추천 1
1357604윤종이 미쳤너 ;;;; 용아????3722:12:24-
1357603역대 스타리그중에 동족 4강전이었던 리그가 있음? (2) 가갸거교고구4222:12:19-
1357602ㅋㅋㅋㅋㅋㅋㅋ 기석이 그냥 킹윤종헌테 져야것다.... zujak1322:12:19-
1357601아니 왜 프로토스는 포크라고하면 하하호호하면서 테사기라하면 욕함?? (2) 제이든 산초2422:12:15비추 2
1357600지금 몇대몇임? (1) LGx2422:12:08-
1357599정말 세상은 불공평하다 .... (2) 오로라미씨6322:12:08-
1357598별파성대 보는 사람 별로 없구만 (1) •᷄_•᷅5022:12:08-
1357597조기구이 서플막히는거봐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뀨유윳1522:12:06-
1357596이츠미 레이 비밀병기.jpg 붉은주먹김형진14422:11:46-
1357595결승 변현제 vs 장윤철이었으면 좋겠노 이야압우와아악522:11:46-
1357594정윤종은 중반부터 ㅈㄴ 공격적인 듯 찾기프로필1322:11:38-
1357593테사기라도 좋다   프프만 막아줘라 ㅜㅜ 니나잘해322:11:33-
1357592에휴 개씹적폐종족때문에 ksl 망했네 glare1more922:11:32-
1357591조기석같은 노재능한테는 연습해줄 필요가없음 선동가2522:11:06-
1357590마인은 진짜 개사기야 ㅋㅋㅋ 테사기 ㅋㅋㅋㅋ (2) 제이든 산초6422:11:03비추 4
1357589캐리어 가면 끝나는걸 뭐하는거냐??? 디피알라이브622:11:02-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