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1204895 아 미친 아우라방 퀵뷰형이랑 love 어쩌고 강퇴당했네 개웃겨 ㅋㅋㅋㅋ [4]

  • 주소복사
  • 추천 2
  • 비추 0
Minerals : 449,840 / Level : 재벌
DATE : 2019-04-21 09:32:35 / READ : 411
신고
아우라 머리 몇번만지는지 퀴즈내고 맞추라하고 퀵뷰주다가 강퇴당했는데 이번 4월중에 제일 많이웃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P :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해결완료] SSL 문제로 현재 일부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접속 오류가 있습니다 (33) YGOSU165022019.06.14-
공지사항스타방송 게시판 이용안내 (13) YGOSU360532018.10.25추천 24
공지사항와이고수 스타방송 게시판 추천조작 관련 (45) YGOSU164822019.04.02추천 41
1600807근데 성균이 형태형이랑 고베르만 얘기하니까 갓호미페002:27:50-
1600806덴지 테란전은 전부터 잘했음. 문제는 토스전이지 여캠스타버려802:27:08-
1600805짭제 푸린 또합방할까? 순돌호땅이1202:27:02-
1600804균별비 가즈앗!! (1) 좆심충판독기6802:26:19비추 1
1600803기적의 수학가 코딱지들 특 (1) 흑화한포린이3202:25:25추천 1
1600802이소룡이 카덴지 일꾼빼고 이겼다던데 (3) 8602:24:44-
1600801근데 저프가 ㄹㅇ 토스가빡센건맞음 (2) IN성지도사6202:24:43-
1600800다린이 퀸압살하는건 비슷한급들이 다 떨어져나가서 그런거 아님? Tea3402:24:55-
1600799궁금한데 빨간바지 데미지 계산이 어떻게 돼? (4) JONBER8802:24:23-
1600798제발 균별비.... (6) •᷄_•᷅13902:24:10-
1600797삭제된 게시물 (1) 순돌호땅이5902:24:09-
1600796균별비 배그 듀오하넹 갓호미페4902:24:07-
1600795스타 이용하려는 여캠들은 시작도 안했으면 좋겠다. lIlIlIlIlIlIlIlI1902:23:50비추 1
1600794상어제동윤환성균팀 종겜잘햇음? (4) 여잉9302:23:47-
1600793덴지가 실력보단 잘 지긴해 (2) anm4302:23:44-
1600792근데 세나 뮤짤 잘한다 안함? (3) 쁘띠혜리9202:22:05-
1600791카덴지가 (2) IN성지도사4602:21:59-
1600790카봇모드로 서지수 vs 카덴지 하면... (1) dreamer25807402:21:47-
1600789세나 저번에 보니까 1vs1 스폰은 잘 안해준다던데 ㄹㅇ임? (6) 원투10202:21:42비추 1
1600788덴지 다린 생각보다 차이안남 (6) 리리리라11402:21:28비추 1
글쓰기

스타방송의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