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1186931 오구오구하면 모든걸좋게 넘어가게됨 [16]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0
팩트미사일 (1.249.YG.YG)
탈퇴한 회원입니다
DATE : 2019-04-16 10:25:24 / READ : 338
신고
일꾼? 그렇지 안찍어도 이길수있어

병력움직임?안중요해 ㅎㅎ

빌드 좀 제대로못탄거? 괜찮아 반만따라해도


이래가지고 언제 실력늘릴건데

일꾼찍어 존나적어

병력좀움직여라 게임 자면서 하냐?

빌드좀 제대로타 오랑우탄도 한번보여주면똑같이 따라한다

이런식으로가능
IP : 1.249.YG.YG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대회공지] 홍니함배 YJSL 시즌4 (12) YGOSU23722019.04.23-
공지사항게시물 신고 기능 변경 안내 (31) YGOSU24952019.04.25-
공지사항스타방송 게시판 이용안내 (12) YGOSU295242018.10.25추천 25
공지사항와이고수 스타방송 게시판 추천조작 관련 (48) YGOSU50652019.04.02추천 39
1224867황토가 부르는 이브의 경고, Tears, 현명한 선택 오바라카512:57:52-
1224866손목 부상고통 쉽게 알려준다 이지월1812:57:29-
1224865근데 니들이 맨날얘기하는 결승대진예상해서 예상대로 떨어진적있냐 ㅋㅋㅋ (1) 지루드1112:57:20-
1224864성예량 생각보다 방송잘하네?? 로나우딩요1112:57:03-
1224863돌멩이 테란 여캠에게 2배아카 vs 5팩 Q_o1312:57:29비추 1
1224862마애공충으로서 애공이 매니져 다른건 관심없고  아이고아이고912:57:21비추 1
1224861작년에도 5959분위기였으면 스타접은애들중 반은 안접었겠지? (1) asdfghjkl765512:56:41-
1224860테니멀 2배럭아카와 5팩골 (2) 조용히조용히2512:56:23-
1224859오늘 김성현이 이제동 대뜩내면 김민철 상대로도 이길수 있을거같음 리쾨르1112:56:19-
1224858알파고가 이영호 바로아래 아닌가요? (4) 와고눈팅족224712:55:53-
1224857지수누님 생각보다 친절하게 잘 알려주시네 ㅋㅋㅋㅋ iiillllillll1812:55:52-
1224856이번 ksl우승 알파고 느낌 강하게 온다 (2) 맨도또뜨2412:55:46-
1224855진영화 신상호 여캠합방어땠음?? (2) 로나우딩요12612:53:08-
1224854속보) 정신나간낚시맨10212:53:01-
1224853손목 부상 생각보다 존나 아프다 겪어보면.. Ttttty4512:52:10-
1224852김성현 VS 김민철은 와고애들의견 반대로 고르면됨 (4) 이지월6712:52:07-
1224851김민철vs김성현 다전제 기록 (2) 무적필승11712:51:41추천 1
1224850여캠스타의 아픈손가락 많지만. 그 중에서 두명이 떠오르네요 배틀마스터13712:51:17비추 4
1224849진영화는 은근 손절잘하네 (8) Shejxe22612:51:09-
1224848어제 나나세 게임 잘 안풀려서 소통시간 가졌는데 (2) 미츠9412:51:07-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