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294128 스타 핵 있는거 아님? 여기 초보들만 있어서 잘 모르나 [8]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1
Minerals : 49,965 / Level : 패왕
DATE : 2020-01-19 15:47:16 / READ : 442
신고

방금 프프전 했는데 투혼에서 질럿으로 입구 막아놨는데 프로브가 미네랄이나 가스 찍고 오듯이 관통하면서 들어오던데 이거 핵아님? 레더 2100구간임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1월 25일 (월요일) 새벽 서버 점검 안내 (46) YGOSU55362021.01.23-
공지사항[공지] 스타 전략전술 게시판 이용 안내(2020.06.25 업데이트) (12) YGOSU113372020.04.29비추 18
340157치킨값 공짜로 빼먹어라 이구버801:10:25비추 1
340156오늘 홍구 vs 조기석 같은 사이즈면 테란이 뭐 해야 되냐 (2) 감나라배나라4301:02:15-
340155오늘 키감 왤캐 병신같냐 브루드워의예언자4400:42:45-
340154스타여캠 김하선)스타폐인유튜브본다 BJ반말남7500:24:48-
340153님들은 프프전생넥 막서치나오면 어케함? (2) 괜찮아잘될거야3500:24:41-
340152스타리마스터 AJ클랜길원모집민뉴642021.01.24-
3401512300토스 이영호본진 99겟vs배덥이영호 누가정배임? (8)닥공테란1062021.01.24-
340150오리지날 웅테중 누가 제일 위?스캇맨352021.01.24-
340149스타잘해지는법좀요 (8)뮤탈e1032021.01.24비추 1
340148프프전 1위 이경민인데 왜 사람들은 김택용이라고 함? (9)애니게시판1092021.01.24-
340145공방에 사기맵 왜케많지괜찮아잘될거야562021.01.24-
340144저그들한테 궁금한게 있는데북명신공.602021.01.24-
340143저그 일꾼나눌때 나만 드론먼저찍고 나눴냐? (3)미네랄팔이소년1292021.01.24-
340142이 씨발롬에 다운실패는 왜자꾸뜨는거? (1) ^♡^♡^912021.01.24추천 1
340141스타 리마스터 KOREA서버 Op Wico- 가입받습니다엠씨더멕스402021.01.24비추 1
340140Op ClanPray ★클랜원모집★합니다~! ClanPray682021.01.24-
340139SC:R 이 사람 ㄹㅇ 너무 충격적이라 이제는 욕도 안나온다제5공화국 개밥1522021.01.24비추 7
340138schnail 안되네 시발 (3)기여운쥬켄922021.01.24-
340137264번째 자작맵 '모스크바' (2) 빨간왼팔1272021.01.24추천 2
340136서버 불안정 말고는 리마스터 (2)욜로루라1252021.01.24비추 3
글쓰기
[구 전략전술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