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실시간인기

262934 스타폐인=나루토 이루카센세 [18]

  • 주소복사
  • 추천 26
  • 비추 3
38
돌새끼 ()
Minerals : 603,419 / Level : 재벌
DATE : 2019-08-14 16:57:47 / READ : 5936
신고
초보자들 아끼는 마음이 크고 헌신적임.

하지만 그렇게 가르치고 지도한 뉴비에게도 금새 추월당하는 애매한 실력.

당연히 세계관 최강자급들인 bj들에겐 비벼볼 꿈도 못꾸는처지이고
마을 건달인 전게대장한테도 발려서 약하다 놀림받는 수준임.

딱 나루토의 영원한 멘토 중급닌자 이루카센세 이미지임..

비유 젖절하냐?
IP :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전게 팁 모음 (최종수정날짜 2018.08.10) (128)눈처럼382842018.08.18추천 94
공지사항유용한 사이트 모음 (최종수정날짜 2018.09.17) (19)눈처럼250572018.12.07추천 19
공지사항★저그전 실력을 늘리고 싶은 토스들에게 추천하는 영상들★ (93)비비추198452019.01.22추천 59
264800저그vs프로토스 업그레이드 개념(업 개념, 저프전, 프저전) 하냥하냥짱902:58:46-
264799시작부터 드론or프로브 러쉬 오는애들은 테란넘어렵다ㅠ1102:51:53-
264798스방게 구경가봤는데 글리젠 미쳤네 (1) tossfan7102:22:42-
264797생컨 현금빵 하실분들은 채널1010오시면됩니다 죠지4002:05:41-
264796스타 저그 1:1강의 같이 받으실분 구합니다  (2) 저그만5년차5502:00:23비추 2
264795스타 리마스터 Op Wico- 가입받습니다 엠씨더멕스2901:45:47-
264794프저전 초반 빌드 가위바위보 싸움 왤케 빡센거같냐.. 충전완료4401:43:30-
264793요즘 저그가 제일많네 시발 (3) vedadacxthuj8301:39:45-
264792래더 1400스린이 오늘내로 래더 C가기 on (3) 김혜리5101:39:28-
264791방송켯다 (1) 여자친구은하224401:33:18-
264790내 래더가 안올라가는 이유를 찾았다 (4) 03년생 서미노11201:33:01-
264789후 한번깨니까 자미안옴 앵수머함 윤지성제자1801:17:21-
264788스타 고인물님들 유즈맵 추천좀 해주세요 (2) 111823301:11:09-
264787와고 알림꺼야지 ㄷㄷ 잠깨슴 윤지성제자1401:10:05-
2647869734가 그렇게 사기임? (1) 월클히토미8701:07:35-
264785혹시 이런 문구 해결법 아시는 분 있나요 ㅠㅠ (2) 7098001:06:51-
264783저그 스린이 스커지 컨트롤 질문 (1) 치킨먹고시펑3700:59:13-
264781님들도 이럼? 유리하다싶으면 속편해져서 손빠릿빠릿안하고 게을러져서 라바 개남는거;;;; (5) IIIllIIlIIlIl7500:51:35-
2647809734 속셔로 파훼하는거 맞네요 (2) 하냥하냥짱14700:47:38비추 1
264779스타 연습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7) 아까네티즌상9500:42:21추천 1
글쓰기

스타 전략전술의 TODAY BEST

[구 전략전술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