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236127 973 할때 3해처리 꼭 3룡이에 지어야되는이유있음? [28]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1
Minerals : 2,915,310 / Level : 총수
DATE : 2019-05-23 14:11:58 / READ : 623
신고

3해처리 마당에 심시티용으로 지어버리면안되나?

 

내가생각하는 3햇을 마당에 지어도 괜찬다고 생각하는 이유

 

1. 973 하면 4해처리가 늦지않아서 삼룡이 자원적으로 차이가 거의없다.

 

2. 토스한테 '마당 3햇히드라 올인'이라는 이미지를 심어줌으로서 평소보다 더 캐논을 지을것이다. (올인인척 소수히드라 + 운영)

 

3. 일꾼이 견제와서 마당 심시티용으로 2해처리 먼저 지어도 2겟류에 대처하기 용이하다.

 


3해처리 레어 정석할때는 자원적으로 차이는있기때문에 이부분은 패스

IP :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저그전 실력을 늘리고 싶은 토스들에게 추천하는 영상들★ (97)비비추376812019.01.22추천 64
공지사항[공지] 스타 전략전술 게시판 이용 안내(2020.06.25 업데이트) (10) YGOSU29082020.04.29비추 12
320102와고 접는다 좃냥이개져아401:28:37-
3201012200테란이랑 게임할사람 ?  (1) 윤한솔301:26:35-
320100저그 or 테란 유저 들어와보셈  까라고있는콩1501:18:36-
320099스타2에 광전사올인이라는게 있는데 (2) 처일사_윤쟈4801:03:57-
320098나 테테전 아니면 어느급인가 궁금하다 (1)북명신공662020.07.09-
320096존나짜증나네sNa1L582020.07.09-
320094BEAST 클랜에서 신입 클랜원 모집합니다. BEASTClan452020.07.09비추 5
320093공방이랑 등급전이랑 어떤게 더 쉽나요? (3)처일사_윤쟈1192020.07.09-
320092op nsclan-  가입받습니다  님웅272020.07.09-
320091리마스터 출시안했으면 스타유저가 더 많았을텐데 (1)Naomi Scott1232020.07.09비추 5
320090저그전 앞마당 심시티 둘중에 어떤게 더 좋나요? (10) 처일사_윤쟈1492020.07.09추천 1
320089테란전 속셔웹좋다니까 게이머들 쓰기 시작하잖어빌드깎는노인772020.07.09-
320088바이퍼 미니 마우스 (5)Heracles882020.07.09-
320087병신새끼들이 블리자드 욕만하면 존나 비추 박네 ㅋㅋㅋ좃냥이개져아342020.07.09비추 2
320084호랜스젠더 (2) Naman741802020.07.09추천 1
320082패치하고 마우스감도 또 지랄인거 나만느낌? (7)고독남아미1592020.07.09비추 3
320081역상성전이 더 까다로울 때 (2)래더만합니다1362020.07.09-
320080투햇 상대할 때 선사업 즐겨 쓰는 사람 있음?? (14)ioiiiiii1892020.07.09-
320079근데 양학은 자기보다 한등급 아래에서 하는거 아님? (4)닷디이1532020.07.09추천 1
320078아마고수나 프로 저그분들 리플 모음? 가지고 있는분 계신가요?루키•432020.07.09-
글쓰기

스타 전략전술의 TODAY BEST

[구 전략전술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