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1909345 앵지열혈중 앵맘없는이유기 [10]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1
28
마약같은앵련 (117.111.YG.242)
Minerals : 14,820 / Level : 중수
DATE : 2018-07-13 12:02:35 / READ : 444
신고

    츠보미우결이후다떠나가서그러냐?
    다 ㅈㄴ유쾌하던데
    사심충없어보임
    한열혈닉은 오버뚜는유닛카운트로 닉변함
    IP : 117.111.YG.242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주말에 있던 게시판 사이의 분쟁에 관해 (140) YGOSU80382018.07.16추천 32
    -공지사항서버 점검으로 인한 일시 이용 불가 안내 (3) YGOSU21910:48:38-
    207889공지사항유용한 사이트 모음 (최종수정날짜 2018.03.23.) (66)눈처럼3630792018.03.23추천 29
    207892공지사항전게 팁 모음 (최종수정날짜 2017.04.20.) (102)눈처럼4274812017.04.20추천 59
    1969761잡담상어 홍구한테 배운거 연습 열심히 했나보네 롤스타좋아함023:30:36-
    1969760답변피지컬에서  개발렸는데ㅋㅋㅋㄱ 월드623:30:31-
    1969759잡담상어가 좀비셔스 이길듯 ㅇㅇ 방구왕523:30:31-
    1969758분석도재욱 뭐하냐 윤.아323:30:31-
    1969757잡담상어 지유 이상인대?ㄷㄷㄷ.. (1) 만드라4423:30:24비추 1
    1969756잡담카덴지 vs 김성제 3판2선 2:0 카덴지 승리!  스타부활2523:30:20-
    1969755분석애공이 더많이 이겼는데 왜 다린이 1위라고하지 Ironman21523:30:13-
    1969754분석오리 빡쳐서ㅜ지지를 못치네 (1) difbid2623:30:12-
    1969753잡담다린이가 애공이보다 잘한다는걸 입증할려면 메이2023:30:07-
    1969752잡담장하다 우리 상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 스타폐인6523:30:00추천 6
    1969751잡담오리 지유가 라이벌이라고? 쩝쫩쫩8123:29:59-
    1969750잡담오리 당분간 상어 못이길듯 차이 많이 나는데.. 수려한4823:29:57-
    1969749분석오리는 저놈의 커세어좀 안갓으면 저커세어때문에 지는거  dokal1823:29:54-
    1969748잡담진짜 상어가 스타잘하는거다 스타입문뭐로해요8323:29:45-
    1969747잡담버러우 기술 없애면 저그 힘드냐 Sorceress1723:29:43-
    1969746잡담오리 게이트 늘리고 존버 프로하면 이길듯한데.. 알로새끼1823:29:41-
    1969745답변생산력이되니  피지컬에서   상어가 찍어누르네 월드2123:29:41-
    1969744잡담카덴지 vs  김학수부종 스폰 김학수팬클럽3123:29:39-
    1969743잡담근데 나 상어 팬이긴 한데 좀 답답한게.. (9) 포도맛제리뽀22023:29:32-
    1969742잡담ksl 변레기 알파고 프황 진꿀잼은 기사가 떳는데 (4) 부리부리한너부리4123:29:30-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