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1896798 근데 전게인들 순도100% 병신은 없지?? [6]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0
16
선물왕 (1.228.YG.34)
Minerals : 165,683 / Level : 부자
DATE : 2018-07-12 10:39:17 / READ : 89
신고
다들 밖에선 멀쩡하게 다닐거 아님?

나도 직장 있고 여친도 있지만 여기서는

그냥 사기사기 ㅂㅅ이니 ㅅㅂ이니 하는거지..

다들 잘 살아가는 평범한 사람들일거 같다
IP : 1.228.YG.34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서버 점검으로 인한 일시 이용 불가 안내 (완료) (8) YGOSU5742018.07.20추천 1
-공지사항와이고수 서버 정상화 완료 (37) YGOSU358312:33:36비추 29
207889공지사항유용한 사이트 모음 (최종수정날짜 2018.03.23.) (66)눈처럼3636642018.03.23추천 29
207892공지사항전게 팁 모음 (최종수정날짜 2017.04.20.) (102)눈처럼4281392017.04.20추천 60
1975230잡담ㅅㅂ 듀단방 ㅈㄴ 웃기네 하악하앍하악022:39:25-
1975229잡담앵지 원래 저렇게 자신감 없냐?? 슬레이어스222:39:20-
1975228캡쳐파찌한테 김윤환 무시했냐고 물어보았다 오랜만에옴1522:39:18-
1975227잡담앵지vs안겨 투써투 3/2 스폰시작 추천왕스박이122:39:14-
1975226잡담씨발 앵지는 머리속에 elo 순위 밖에없내ㅋㅋㅋㅋㅋ (1) 만드라3022:39:08-
1975225잡담ASL 어차피 이영호떨구려고 발악하는리그아냐 ReverseSweep1122:39:27-
1975224전략그와중에 혜리는 서킷 심시티 연습하고있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 고스트샷3422:38:54-
1975223잡담혜리 혼자 (2) 초코두유12022:38:53-
1975222잡담묵성근 열정 대단하다 나달7022:38:22-
1975221잡담도멘여친 ㅈ나못하노 전게봇6522:38:07-
1975220잡담앵지 이렇게 방송감 좋은애가 왜 100따리 찍은거냐 (5) 마늘안과11722:37:53-
1975219전략솔직히 Asl 저저 프프 존나 많았잖아 Nnbb2822:37:42-
1975218잡담앵지가 타종족 했을경우 라스토11122:37:32-
1975217잡담프테전 잘하는거 아무도 인정안함 상성전은 잘해야 본전 역상성전을 잘해야. (8) 테란혐오자7922:36:37-
1975216잡담윤암센세 개 빡쳤나보네.  방송 키자마자 스타키는거 거의 못봤는데 (7) PdPd32222:36:36추천 1
1975215잡담오리는 지유랑 영혼의라이벌하면서 저그전갈고닦앗는데 (3) 상어의꼬리11022:36:30-
1975214잡담원숭이들 게임에 퀸티어 들먹이지마세요 ReverseSweep2422:36:26-
1975212잡담혜리 너무귀여어 (2) 선비임?14422:36:21-
1975211잡담바보들아. 상어는 이기고도 잘못한 점을 반성하니까 잘하는거야. (9) 포도맛제리뽀15022:36:19비추 1
1975210전략상어 홍구한테 배운뒤로 스폰 전적 (2) 심슨형222622:36:15-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