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411275 근데 일뽕 거르고 카가와vs박지성이면 카가와 우위 아님? [5]

  • 주소복사
  • 추천 2
  • 비추 0
Minerals : 10,845 / Level : 중수
DATE : 2019-11-09 22:01:48 / READ : 84
신고
하도 버기 까는 글만 보다보니 내가 잘못 판단하는건가?

IP :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 19/20 YGOSU 클럽 분포도 :::: (58)Skylar Grey50232019.11.10추천 20
광고[승자예상] 2022FIFA카타르월드컵아시아 2차예선 A조 몰디브vs괌
413703브라질전 메이슨마운트1302:57:23-
413702브라질전 무조건 442 써야됨 메이슨마운트2302:47:58-
413701초쩌는 4312 스쿼드 만들어 봄. TXT 갈리우스5602:22:57-
413700메시는 호날두 넘을려면 국대부터 넘고와라 베네수엘라도 못 이기는 그병신새끼  왕테규4002:03:55비추 1
413699국대 호날두>>>>>>>>메시 종결 반박시 축알못 병신~  왕테규3602:01:07비추 2
413698국대은퇴 하는애들 웃픈건 뭔지아냐?? 토니몬타나5901:39:10-
413697기성용 그냥 국내복귀하고 국대 복귀하면안되나 (2) 로보틱스퍼실리티8901:06:09-
413696[유로 예선] 룩셈부르크 0 VS 2 포르투갈 개씹두 추가골.gif (32) Pele444500:50:32추천 10
413695음바페 부캐3개 다 와펠감금당햇네ㅋㅋㅋㅋ버기단새끼들 ㅈㄴ악질이네 299성4200:33:52-
413694구토꾸레집단 사커라인에서도 펩탈모는 자주까이더라ㅋㅋㅋㅋㅋ (1) 299성4000:31:04-
413693황의조가 국대에서 톱으로 나올때는 연계도 그닥이던데 오직 골결보고 쓰는거같은데 (3) 로보틱스퍼실리티8900:27:16추천 1
413692그냥 아시아약체 텐백쓰는애들은 김신욱 원톱박고 크로스만 날리는게 좋지않냐?? (1) 로보틱스퍼실리티4300:23:54-
413691메시한테 개좆두가 비비는게 뭐 말도안되는 수준인거냐?? (1) 17+ 299성6500:25:20-
413690근데 축구계에서 호날두가 거의 혁명가급아니냐?? (1) 299성7200:17:07비추 2
413689패션게에 글썼는데 버기단새끼 한마리가 댓글남겼다ㅋㅋㅋㅋㅋㅋ (3) 299성4300:13:07-
413688[유로 예선] 룩셈부르크 0 VS 1 포르투갈 브루누 페르난데스 선제골.gif (4) Pele1902019.11.17추천 3
413687개좆투갈 탈락위기 ㅋㅋㅋ (2) 17+LA또저스1982019.11.17비추 1
413686EPL 사무국 선정 PL역사상 최고의 스트라이커 5위 (2)버기는못말려2602019.11.17-
413685잔디 상태 최악이네 ㄷㄷ Pele1112019.11.17-
413684퍼거슨 씨발년 (1) 버기는못말려1322019.11.17-
글쓰기

축구의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