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404731 발롱 후보 50인 vs 손흥민 누가 더 위대한 선수인가요 ? [59]

  • 주소복사
  • 추천 1
  • 비추 2
Minerals : 372,466 / Level : 갑부
DATE : 2019-10-10 13:14:02 / READ : 127
신고

박지성 (발롱후보50인에 들음 ) vs 손흥민

 

 

당연히 손흥민이겠죠?

 

손흥민이 스탯이 더 좋으니까?

 

박지성 0골 0도움으로 아시안컵 mvp 후보 올랐었는데

 

이건 그냥 전문가들이 병신인거겟죠?

 

골을 못넣었는데 무슨 mvp 후보 ㅋㅋㅋㅋㅋ

 

그렇죠? 

 

손흥민이 당연히 

 

긱스보다도 골 많이 넣었으니까 더 대단한선수맞죠? 

IP :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20주년 이벤트 당첨자 발표 (13) YGOSU39609:25:55-
공지사항:::: 19/20 YGOSU 클럽 분포도 :::: 1차 (102)Skylar Grey55632019.09.22추천 19
광고[승자예상] 2019-2020이탈리아세리에A 8R 라치오vs아탈란타
405837첼시 예전 유니폼들의 간지ㄷㄷㄷ (4) 북덕선5517:57:43추천 1
405835[GiveMeSports] 지난 10년간 월드 베스트 XI (9) No pain, no gain6017:56:13추천 1
405834딱보니까 북한 이미지 안좋아질까봐 문재인이 중계 내보내지말라고했네 ㅌㅌㅋㅋ (3) 니여자친구배리나7016:52:10-
405833개씨발 거지새끼들이네 (2) No pain, no gain6016:48:01추천 1
405832기자 피셜) 북한전 전반풀영상 보고 중계용으로도 손색이없다. 근대 중계취소 (8) 쁘띾찌12016:36:49추천 3
405831손흥민,무사히 돌아온게 다행이다 ㄷㄷ 마네킹추5516:00:32-
405830???: 어이 맨유 너는 이미 죽어있다 (3) 닥터푸우12815:01:56-
405829박지성은 경기 자주 못 나가는데 걍 한국에 있지 (3) 앙투앙구리지만8014:46:43-
405828김정은 메시팬이던대  메시빠는놈들= 빨갱이  (2) 왕테규4814:45:25비추 3
405827[베스트일레븐] 황희찬, 드리블 성공률 리그 1위 (2) No pain, no gain20913:30:09비추 2
405826메시 데뷔15주년 조롱중인 리버풀 팬페이지 (2) 토르강아자르15613:22:30비추 6
405825[공식] 녹화 방송 하지않겠다  Illlllllllll11913:02:19-
405824미러 선정 epl 10년간 최고의 선수 50명. (11) 디에크로니클19913:03:16추천 1
405822이번에 후전드도 북한 경기 뜀?? (1) 존프루시안테란9912:50:38-
405821버기단 평균 기니디6912:46:40추천 3
405820형들 근데 한국 빨갱이공산당 축구할때 왜 평양에서함? (2) 4상4212:41:40-
405819버기성이 국대서 백날잘햇던게 뭔소용이냐ㅋㅋㅋㅋ 뭉살이6512:36:30추천 1
405818사비 vs 지단 재미있는토스6412:12:20비추 1
405817[와고축갤]쿨타임 찼다 손뽕들아 모여라 (3) o2917412:18:06-
405816[오피셜] 트렌트 알렉산더아놀드, 기네스북 등재 (4) No pain, no gain22312:39:34추천 4
글쓰기

축구의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