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400622 구토는 빨고싶어도 도저히 못빨겠다 [27]

  • 주소복사
  • 추천 15
  • 비추 45
Minerals : 249,385 / Level : 부자
DATE : 2019-09-22 12:27:16 / READ : 4949
신고
팀원그닥이면 승리못이끌어

바르샤홈에서만극강

국대가면삽질

멘탈도 최상급도아니고

팬덤은 거의 버기단급 신격+성역화해놓고..

개젖통은안빨아도 마라도나랑비교하면 진짜차이존나나는듯..
IP :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20주년 이벤트 당첨자 발표 (25) YGOSU32792019.10.17-
공지사항:::: 19/20 YGOSU 클럽 분포도 :::: 1차 (104)Skylar Grey56842019.09.22추천 19
광고[승자예상] 2019/2020 프랑스: 쿠르 드 라 리그 32강전 보르도vs디종
406789박지성특징 : 팬관심받는거 싫다는새끼가 팬관심으로 얻은 광고는 존나게 찍어댐 뭉살이116:48:37-
406788[DM] 레알 마드리드의 이스코는 1월에 클럽을 떠날 것이라고 인정했고.. (1) No pain, no gain916:47:59추천 1
406787드림견 새끼들 팬서비스로 까는거 존나웃기네 (2) aaddaa111216:44:06-
406786차출하는걸로 팬들이 욕한다구요? 앙투앙구리지만916:46:15-
406785곰보빵.jpg 뭉살이1716:43:14-
406784버기성 맨유 벤치시킨다고 퍼거슨감독 욕하는팬덤 폴 포그바716:42:10-
406783무관민 국대 차출한다고 국대감독 욕하는팬덤 (1) 선비입니다ㅋ1716:31:12-
406782황유 방한 레전드 .... (8) 황족킹짱유28016:25:16추천 6
406781무관견들은 키커평점 2점초반에 랑리스테 wk가 좆인줄아노 (1) 17+ 선비입니다ㅋ1716:20:41-
406780미즈노 모렐네오 2 재팬 후기 (4) 바르샤3816:12:51-
406779멸망전땜에 잠시 와고왔다가 여기도 오랜만에 출첵한다 (7) Isco Alarcon5015:41:36추천 1
406778박지성 팬들이 개 역겨운 이유 (23) 폴 포그바150415:17:52추천 6
406777박지성이 대단한 이유  (1) 폴 포그바4315:13:39-
406776아 발렌시아 잘츠부르크 때문에 바르샤 경기 못보네 ㅡㅡ (2) 네좃마좃6015:00:04-
406775차범근 전성기를 저번시즌 손흥민 퍼포먼스 정도로 보면 될듯 (3) 벌레탐지에프킬라7515:02:41-
406774발롱도르 20~30등 손흥민 vs 사이영상 2~5등 류현진 (1) IllllIIlIlIl5714:49:24-
406773발롱수상자 조지웨아도 월드컵1번못가봣으니깐 박지성아래아니냐 (1) 뭉살이4514:36:17-
406772탈맹한 새끼들 있냐? 황족킹짱유2214:34:24-
406771국대로 선수 평가하면 레반돕도 존 나 스레기선수임 ㅋㅋㅋㅋㅋ (14) 로보틱스퍼실리티231914:33:50추천 13
406770근데 인터밀란은 빅클럽맞지 않냐???? (8) 뭉살이6014:30:23-
글쓰기

축구의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