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실시간인기

399070 갓본 에이스 나카지마 근황 [44]

  • 주소복사
  • 추천 20
  • 비추 1
Minerals : 3,035,498 / Level :
DATE : 2019-09-16 19:23:57 / READ : 9110
신고

1.gif

2.gif

포르투대 포르티모넨스 경기


2대0 포르투 리드 상황 70분경 나카지마 투입



나카지마 왼쪽 측면에 위치


그 왼쪽 탈탈 털리면서


유효슈팅 하나없던 포르티모넨스가 연달아 2골 득점 동점


후반 막판 극적인 골로 포르투 3대2승리


경기후 빡친 포르투감독 극딜
 
 
 
감독 존나 또라이인듯ㅋㅋ
IP :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20주년 이벤트 당첨자 발표 YGOSU2309:25:55-
공지사항:::: 19/20 YGOSU 클럽 분포도 :::: 1차 (102)Skylar Grey54972019.09.22추천 19
광고[승자예상] 2019하나원큐K리그2 33R 전남vs부천
405802손흥민 립서비스 잘해주지 않냐? 카라리스44509:24:48추천 1
405801한국북한전 DVD (1) 카페사장13908:32:40-
405800절대 포기하지 않는 메시의 드리블 (1) 슈퍼 태풍9508:29:08-
405799미네랄 쿠폰좀 줘... 마이너스 8만이다 ㅠ (3) 와고승자예상3808:07:29-
405798맹구  알레그리 올수도있다는데  믿어도되냐이거 테힐라4307:47:02-
405797다음 축구카페 락x커는 이와중에 북한 옹호 해주는중 ㅋㅋㅋ 대깨문 꼰대들 까페 (7) 니여자친구배리나6707:29:40-
405796박지성 첼시전 골.mp4 (5) 황족마드리드18804:03:08추천 1
405795정몽규 이와중에 북한에서 여축 월드컵 남북 개최 논의했다던데 (2) 로보틱스퍼실리티9503:15:15-
405794평양원정 갔다온 선수단측 소감 ㅋㅋㅋㅋㅋㅋㅋㅋ (37) Illlllllllll1321202:33:27추천 62
405793박지성때는 선발할까말까로 싸웠다면 (7) o2919702:20:38비추 2
405792모바일축구겜 하는것들있음? 뒹구르르르르4001:35:22-
405791황희찬 닮은 BJ.jpg (4) 망고갓7372019.10.16비추 9
405790손흥민 첼시전 보다 인상적이였던 슛 (4) 스페셜투5252019.10.16비추 2
405789이강인 골든보이 최종명단 포함.jpg (4) 디비비자4042019.10.16비추 1
405788캉테 선글라스 쫄랑1802019.10.16추천 1
405787리오넬 메시, 6번째 유러피언 골든슈 수상.jpg (35) 딸잽이56152019.10.16추천 26
405786진심 손흥민이 아깝다 여자 보는눈 개 ㅈ망이네 ㅅㅂ  (14)니여자친구배리나4442019.10.16-
405785손흥민이 우승못하는건 해버기처럼  뭉살이922019.10.16-
405784몰라서 묻는건데 무관중이 어떤점에서 문제야? (2)호우예아802019.10.16-
405783노패인노게인 축게 운영자임?? (1)재미있는토스622019.10.16비추 1
글쓰기

축구의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