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43067 어플녀 [5]

  • 주소복사
  • 추천 1
  • 비추 0
DATE : 2019-08-14 18:58:58 / READ : 1062
신고
어플을 통해 아르헨녀를 한명 알게 되었음. 

 

사진이 너무 이뻐서 내 이상형이다, 이쁘다 이런 얘기를 시작으로 자연스럽게 얘기할 물꼬가 트임.

며칠 얘기를 하다보니 이번달 말부터 방학 시작이니 내가 원하면 이번달 말에 서울에 놀러오겠다 함. 

사람 만나는 거 좋아하는 나는 흔쾌히 오라고 함.  

 

같이 클럽도 가고, 바다도 가고, 노는데 필요한건 돈부터 다 해주겠으니 같이 있자고, 

그리고 여행기간동안 재밌게 놀고 잘맞으면 사귀자고 함.  


나는 그저 평범하게 생긴 키 173에 와꾸 평범한 27살 취준생인데

 

얘는 23살 법대생에 집에 돈도 많은 거 같고, 금발 벽안에 키도 큰게 모델같이 생김.

내 자신이 누군지 다 얘기해도 그저 괜찮다고만 함.

 

사진도 엄청 많이 보내주고, 한번은 알몸까지 보내줌.

항공권 예약할 때 영상통화도 한번 하자고 하는걸로 봐서 쉬메일이거나 캣피쉬는 아닌 거 같음.  

 

나는 별로 자존심 없는 놈이라 얘만 진심이라면 괜찮은데, 이런 일이 나한테 일어난다는게

기대가 되면서도, 믿기지가 않네.. 

 

혹시 주변에 남자는 별 볼일 없는데, 엄청 잘난 여자 만나는 경우 있는 사람 얘기좀 해줘..

아무한테도 말할 수 없는 이런 이야기 익게니까 한번 해본다.

 

 

 

 




NoSubjectNameReadDateVote
43267만약 가고싶은 시간으로 1시간 갈 수 있다면? (3) e6538dc8520:24:43-
43266유튜브보며 심심할때 ㅈㄴ 재밌는 어그로 끄는법 (1) f822ff44920:23:02-
43265모솔이 너무 부끄럽다 0b844fb3820:14:49-
43264두달뒤에 죽으려고.. 시발.. (7) fcd72407320:08:26추천 1
4326330대 아재의 꿀빠는 인생 (2) 67e320014918:53:42-
43262사실 내가 승마나 체조에 뛰어난 재능이 있을수도 있지않을까 (1) 798e06a2218:44:54-
43261이거 일인게1등 올려놓으면 원피스 푼다 f4f7e8c6518:28:04추천 2
43260인생평가좀 (3) 513948c7417:21:41-
43259나는 내 주위사람이 나한테 맘에안드는점 말해줬으면 좋겠음 (7) f629acd5817:01:01-
43258조국 솔직히 존나 대단하지않냐 (1) efa5b618416:13:15-
43257하는일마다 실수 실패 하는 사람은 뭐때매 그런거?? (1) 5b8f74f5215:38:38-
43256힘들어서 와고에 그냥 써본다 (1) 90880865014:55:22추천 1
43255좌빨들은 내로남불 정석인데 지지하는 병 ㅡ신들은 뭐임?? 5b8f74f2114:46:15-
43254가슴박수 짝짝~~ 588648526313:54:02-
43253남고 다니다가 대학와서 의외로 놀란점 (3) 26454fd20313:29:18-
43252소고기 육회도 취향이 상당히 갈리는 듯 (3) ac0083b10112:17:48-
43251아직 복어를 제대로 먹어본 적이 없는데 (3) 4b02c488110:35:22-
43250나는 왜 사람들이 뒤가 없는데도 퇴사하나했는데 (6) bfe746a30708:45:12추천 4
43249어르신들 좋아 하는 사람 있음?? (1) 5b8f74f6408:31:52-
43248스팩평가좀 (7) d9b857016006:43:57-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