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17958 방벽메타 없앨방법 생각남 [9]

  • 주소복사
  • 추천 1
  • 비추 0
32
꼬킹 ()
Minerals : 349,370 / Level : 갑부
DATE : 2019-10-09 03:16:19 / READ : 290
신고
솔져우클을 방벽한테만 데미지500들어가게하는거임
솔져도 살리고 메타도 바꾸고 시발
IP :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2019년 10월 9일 와이고수가 개설 20주년을 맞이했습니다. (126) YGOSU32352019.10.08-
17974둠피좋네 (1)할렐루행552019.10.14-
17973아나로 최고의플레이 받는법좀 (5)진영수레드안경2132019.10.13추천 1
17972둠피 앰흑 시발 퍼킹 니그로 캐릭 좆같네  시발거 17+FymLIp742019.10.13-
17971근데 둠피스트로 (16)SA58 Para2522019.10.13비추 2
17970근데 할로윈 이벤트 (4)갈비살2132019.10.13추천 1
17969오랜만에 해봤는데Ronette782019.10.13-
17968둠피병신 좆망겜  17+Kxnsid932019.10.12-
17966오버워치 매칭 시스템 (9)롤로 주아이2012019.10.12-
17965좆망겜x2이라해도 진짜 못접을 것 같았는데 (1) 17+강나라동나하2212019.10.12-
17964오버워치가 롤을 이길 수 없는 이유 (5)데자인어려운거아4382019.10.11-
17963윈스턴잘가.. (5)할렐루행4222019.10.11-
17960겜 시작하고 그룹인 새기들 찾아내는 방법 (1)미미짱카와이2932019.10.09-
17959겜못하는 계집년들 극혐인 이우 (3)미미짱카와이4292019.10.09추천 1
17958방벽메타 없앨방법 생각남 (9)꼬킹2902019.10.09추천 1
17957222 안했으면 지금 옵치망했음 (16)꼬킹5172019.10.08-
17956근데 요즘도 이런애들있냐? (8)sm200002842019.10.08비추 1
17955모이라 재밌네무지개목도리1632019.10.06-
17954옵치 오랜만에 갔더니 딜탱힐222 이거뭐냐 대체? (19)o2915322019.10.06비추 1
17951옵치 ㄹㅇ 병신들이야 (1)그아바그아바3552019.10.05-
17950영정 절대 안풀어주네 1년 지나도 ㅅㅂ ㅋㅋㅋ (13)그아바그아바5722019.10.05-
글쓰기

오버워치의 TODAY BEST

추천 많은 글

추천된 글이 없습니다.

조회 많은 글

댓글 많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