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174939 여자가 남자보다 하등한 이유. [49]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8
Minerals : 90,065 / Level : 마왕
DATE : 2019-10-10 17:56:24 / READ : 788
신고
1. 여자는 애기를 낳기위해 온고생을 다해야함. 생리달고살아야지 임신하면 존나힘들지 ㅇㅈ?
2. 남자는 애기를 낳기위해 싸면 끝.  싸는거도 기분존나좋음. 

1. 출산을 위해 여자는 폐경까지 평생 고통을받을뿐더러 폐경뒤에는 임신조차도 불가능
2.출산을 위해 남자는 기모딱한 기분만 느끼면 끝이며 나이에 제한도 없음

이를보면 상대적으로 여자라는 종족자체가 훨씬 하등한 종족임을 알 수 있다. 왜 이렇게 만들어졌을까?라고 생각해보면 그냥 여자는 태생자체가 남자보다 하등하다고 결론지을 수 있음
IP :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2019년 10월 9일 와이고수가 개설 20주년을 맞이했습니다. (136) YGOSU41292019.10.08-
175867연애썸타고 몇일정도면 고백하나요?? (2) 넉네임9202:20:11-
175866상담아니 궁금한게 랜챗에서 몸무게 물어봤는데 매너없다고 존나화내던데 (4) 호랑이빨대나12501:43:34-
175864상담댓글보고 쫄아서 나중에 만나자했음 (1) 호랑이빨대나10001:28:53-
175863상담여사친 노이로제걸리겠다 (3) 눈높은남자다27701:23:48-
175862상담어후 감기 죽것네 형들 (4) 웃후응후응4401:22:32-
175861조언여자친구 사귀기전에 가져야할 마인드 개꿀팁드림 (8) 내일은판타지스타27301:20:53추천 6
175859질문간만에 섹스하고왔다 질문받는다 (26) 17+ 조우리52001:17:50추천 1
175858연애헤어졌는데 (2) •[]•11201:15:33-
175857상담랜챗에서 만난 여자 우리집올거같은데 (7) 호랑이빨대나23301:14:22-
175855상담공무원 준비중인데 자신감이 떨어지고있어요.. (10) 인셉션19300:52:28-
175854연애속터지네요...  뭐가 정답일가요.. (11) 운동잼다22700:47:10추천 1
175853질문형들은 (13) 평균5등급만맞자8300:45:04-
175851상담사기꾼 빡칠수있게하는거 없냐 (6) 캡틴프라이스14000:19:02-
175850상담여자친구가 술먹고 (6) 데헷헤헤51000:15:28비추 1
175849연애인생무상이다 씨발야내일봐1092019.10.16-
175848상담점심빼고 만나자는게 이상함? (1)쪽지광고ㄴㄴ1102019.10.16-
175847상담바깥은여름님 진짜 와고에서 만나서 사귀는거임? (5)완성형주자5122019.10.16-
175846연애관심있나요 어떤가요 (1)아자드732019.10.16-
175845조언잘생긴 애들특징근혜요2392019.10.16-
175844연애돈좀 많이벌고 싶다 몇백만원따리로는 만족이안된다 (5)심해벨루가1642019.10.16-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