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161746 님들 이거 임신이노 [12]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1
Minerals : 7,790 / Level : 하수
DATE : 2019-07-21 23:08:58 / READ : 927
신고
나랑 여자친구랑 5월 21일에 사후 피임약먹고 하혈 했음 그후로 4번5번정ㄷㅎ 관계 가졌는데 좀 얼마안되서 냉많이 나오고 구내염 돋고 그러다가 하혈? 같은 생리 저번주에 했는데 그후로 갈색냉이 2일정도 나왓고 구내염도 계속 달고 있다네 냉은 저번주 생리이후에 안나옴 
IP :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2019년 10월 9일 와이고수가 개설 20주년을 맞이했습니다. (119) YGOSU29832019.10.08-
175525연애동거=행주 라고 생각하는 애들 ㄹㅇ 찐따지 히라테 유리나317:13:33비추 1
175524질문개 지리는 야동 추천좀 17+ Yunsj417:12:36-
175523질문23살 고졸 무스펙녀가 할만한 일이 있을까요? (1) 자위617:11:54-
175522질문근데 동거했다 의 기준이 뭐냐?? (4) 대전사람1317:09:22-
175521조언동거극혐하는애들 이런 핑계 저런핑계 대지만 가장 중요한건 "섹스횟수" 임  (1) 17+ 프로토스유저v1617:12:52추천 1
175520연애동거녀 옹호하는애들 자기여자는 절대 안됨ㅋㅋ 피자헛둘셋넷3517:06:45비추 1
175519연애동거가 떳떳하면 결혼하기전에 상대한테 동거했는지 말할수 있어야지 (11) IiiiillliiI4617:01:39-
175518연애동거 극혐시하는거는 모쏠들의 보상심리임 히라테 유리나2317:02:06추천 1
175517연애동거 정리해준다.남자는ok여자는no (2) 진리의테사기6916:59:20비추 2
175516조언동거 극혐하는 애들 : 동거하면 눈만 맞으면 계속 ㅅㅅ하잖아.  프로토스유저v7617:01:18비추 1
175515조언동거 극혐하는 애들은 왜 극혐하냐? ㅅㅅ 횟수 때문에 그러냐? (13) 프로토스유저v14016:49:10-
175513상담에너지드링크 먹을까 아메리카노 먹을까 (6) 탕볶밥4216:43:40-
175512연애동거 극혐하는애들은 여자랑 한번 자본적없는 찐따들임? (11) 다다닫다다11116:41:50비추 2
175511연애택배상하차하니까 공부도 운동도 할수가없네. (2) 나는개똥벌레5516:39:34비추 1
175510조언동거보다 더 극혐이 원나잇임 (2) 17+ nigghht17816:35:05추천 1
175509연애애프터로 조커 영화봄 (1) 레임24016:07:34추천 1
175508질문친구 지인하고 잤다. (36) 수출업자84715:42:56추천 1
175507연애여름이랑 북카페옴 (15) 바깥은여름남편68316:07:31비추 10
175506상담얘들아 이거 탈모냐..? (9) 쳐먹깨비43215:07:15-
175504질문여자친구 치과 보내는법좀 (8) 영앤리이치이51814:50:07-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