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152486 48모쏠(결혼못했음)동네 아저씨인데. 이 아저씨 흡연구역에서 먼저 말잘걸고 같이 족구하자고 [25]

  • 주소복사
  • 추천 11
  • 비추 10
48
노가다77 (121.159.YG.YG)
Minerals : 948,459 / Level : 재벌
DATE : 2019-05-16 20:52:33 / READ : 5531
신고

사람모으고. 매너도좋고 말도 많고 긍정적으로사시는 착한 아저씨인데 그런데 모쏠아다다. 애초에 인생은 유전자라 연애못하는 유전자로 태어나면 못하게되있음.

IP : 121.159.YG.YG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게시물 신고 기능 변경 안내 (34) YGOSU101122019.04.25-
-공지사항게시물 이미지 관련 오류 제보 바랍니다 (36) YGOSU55302019.05.07-
153452조언실인게 보고 왔습니다. 비프로스트1614:43:10-
153451질문임대주택 차별논란 키키젠3014:34:01-
153450조언27살 용돈을 병신취급하는 이유는 존나 간단하다.txt (4) 알로에수분크림7214:33:35비추 1
153449질문친구들이랑 술마실때 27살먹고서 용돈받은걸로 계산하면 양심에 안찔림?? (5) 그냥쓰는아이디5814:29:36비추 1
153448연애20살넘어 용돈 받는다고 ㅈㄹ하는애들 특징 (1) 황족마드리드3014:28:29-
153447연애쪽지로 번호주기 개찐따냐?? (7) 군대간김윤중7114:17:14-
153446상담용돈을 '못'주는거랑 '안'주는거랑 다르지 ㅋㅋㅋ 김민주엉덩이3214:11:36-
153445질문님들 전여친 인스타 스토리봄? (6) 나는할수있다12914:10:55-
153444연애이거 눈치 존나 없는편임? (10) 붐담담8414:08:33-
153443조언이제는 용돈이냐? 문full스윙1114:08:31-
153442조언이젠 용돈으로 지랄하고있냐 ㅋㅋㅋ 갓직히행님들1014:08:41-
153440연애30살까지 1억모으는게 존나어려운거구나 씨발 (10) 플라시보15713:57:39-
153439연애27살에 용돈 받는 금수저 옥동자vs27살에 알바하는 흙수저 박보검 (9) 영자꼬치6.910913:47:55-
153438상담개시발 (11) 와고실화냐10313:41:28추천 1
153437질문베컴이 걸뱅이라서 아들딸 알바시켰겠냐ㅋㅋㅋㅋ (2) 1테사기2프사기12913:38:58-
153436조언이 병신새끼들 금딸하자3413:38:40비추 2
153435조언부모님한테 받을 수 있는건 많을수록 좋은거지 (7) 햄벅25313:37:40-
153434질문아니 그럼 새뱃돈 나이 끝판왕 몇살이냐 (3) look eat6113:36:59추천 2
153433질문27.28살에 용돈 받으며 대학생활할때 진짜 부끄러운건 이거 아님? (5) 배고픈곰10813:37:16비추 4
153432조언집잘살면 취직해도 결혼해도 부모님이 매달 용돈 몇백씩 꽂아주더라 (1) llllIIIlIlII4613:36:02-
글쓰기

연애/상담의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