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651493 실인게 글 보고 어이가 없다 [41]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4
탈퇴한 회원입니다
DATE : 2021-01-24 07:46:00 / READ : 503
신고
무슨 리헨즈가 처음에 신지드 장인이라느니 이런 개소리를 쌉소리를 적어서 개탄스러워서 ㅋㅋ 글을 적을게

 

병신새끼들아 리헨즈는 처음 그랩류 챔프 블리츠크랭크로 상위 10위를 찍고 아프리카에서 방송을 하다가 상위권 찍은뒤에 신지드를 시작한 사람이다


너내 롤 얼마 안했다고 인증하는건지 아니면 뭐 솔랭하다가 팀원에게 뭐? 선동당했냐?

 

각 라인마다 중요한 시기 중요한 키포인트 플레이 방식이 있고 거기서 캐리하는 방법을 찾는게 이 리그오브레전드 게임 아니냐?

 

근데 뭐? 천년정지 받은 대리충새끼의말을 듣고 바로 천룡인 모드로 나서는거냐 뭐냐 ?

 

2년전부터 메타 따라가지 못해서 챔프 연습도 안되어서 몇개 챔프로만 로테 돌려서 챌린져 가끔 찍고 있는 사람이

 

도구 어쩌고 처음부터 도구를 시작한사람이 없다고 ?ㅋㅋㅋ 가관이네 이새끼들 진짜 ㅋㅋㅋㅋㅋ

 

미친놈들 푸만두 메라 코어장전 마타 러스트보이 울프 고릴라 이런사람들은 재능 없어서 프로에서 서포터라는 니들이 말하는 도구로 해서 캐리했었겠냐 씨발? 

 

광신도마냥 짖어대기만하는데 니들이 만난 서포터는 니들 수준에 딱 맞아떨어지는 니들 수준의 티어에서의 서포터들을 만나서 못하고 의견조율 안되서 좆같은거겠지

 

근데 역으로 생각해봐 걔네들도 니네가 좆같은거 매한가지 아니냐 ? 병신새끼들 무슨 씨발 도구탓 도구탓 병신새끼들아 그렇게 도구탓하기전에 니가 버스를 태워서 올릴수도 있는거고 니가 버스를 타고 올라갈수도 있는거고 니 플레이에 따라 바뀌는게 이 롤이다 

 

거기에 댓글에는 뭐? 시즌2 3 때의 탑랭커들이 다 서포터로 전향했다고 ?ㅋㅋ 그래서 챌을 유지한다고 ?

 

아주 소설을 써라 써 니들이 그렇게 혜지라고 칭하는 속칭 여왕벌챔프 나미 룰루 소라카 등등 혜지류 챔프로 챌 찍는사람들이 있어 그리고 챌을 갈 사람들은 어떤 챔프를 해도 올라가는것 뿐이야 막말로 최상위 솔랭전사에서 솔랭으로 챌을 찍는애들은 어디라인을 가도 최상위권 성적을 구현 가능성이 높아진다 그리고 제발 씨발놈들아 

 

브실골플 다4인증하는 개쌉소리좀 하지마 씨발놈들아 뭐 도구가 좆나 못해서 터져서 못올라간다느니 개 씹소리하는데 개 좆같이 못해도 판수로 채워서 올라가게끔 한게 이 롤 시스템이다 그래서 승률이 45%여도 플레 상위권에 쳐 찍히는 애들도 있고 다야4에서 머무르는 개 씨발넘들도 있다 그냥 니들 손꾸락이 잭스야 잭스 씨발 어디 좆같은 천년정지쳐 맞은 시즌3 챌 마지막게임 트롤러새끼 말 듣고 어버버버 하고 지들 의견을 표력하네 씨발넘들 하다못해 다이야 3안에 들어간 서포터들이 니들이 하는 플레이보다 캐리력 더 많을때가 훨씬 많아 병신들 꼬우면 서포터해서 찍고 올라가보던가 병신새끼들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이미지 로딩속도 개선을 위해 노력중입니다 (122) YGOSU154202021.03.03-
공지사항리그오브레전드 게시판 이용안내 (2020-04-28 업데이트) (16) YGOSU434332020.02.14비추 36
667895미드교체없네 (1) 정치파워게임4718:01:23-
667894아니 근데 킨드가 1킬 2데스 0어시인데 6표식인게 말이 안됨 (1) 카직스밴좀요4518:00:15-
667893조이 잘하긴 했는데 진짜 쇼메처럼 포킹 맞추는거 아니면 카직스밴좀요2217:59:19-
667892출금가능 꽁 15 0 0 0 원 즉 시 적 립 2  분 컷 ~~오늘끝나요 공부벌렝gd717:51:56-
667891도란 솔랭1위 뭐냐 ㅋㅋㅋㅋㅋㅋ (2) 가라사대세종12817:51:22-
667890바이퍼 방송 어디서하는지 아시는분 (2) V-Taper3617:51:12-
667889느낌은 kt가 떨어지고 브리온이 6위로 막차탈거같은데 (1) Doubleshot4017:48:11-
667888바오 한타력 개또라이급이네 야야야야다같이4817:47:07-
667887어떤 좆병신 대리팀이 골드구간 챌기사를 쓰노!? (13) 17+ SKBK8617:46:51-
667886근데 브리온 쟤네 잘하는데 플옵 쟤네가 갈듯 (3) 천상계제일계6917:46:50-
667885브실골플 보다는 그래도 다2딱 다1찍어본 매시아가 낫지 SKBK4617:43:53-
667884바오베카이새기들 잘하네 Camille2317:43:48-
667883그레이스는 왜 계속 믿는거임? (1) 지구봇대6317:42:45비추 1
667882호야 대체 왜 솔랭상위권이냐 (6) 눈팅족310017:42:42-
667881징크스 근데 쓰레쉬 없이 쓰니까 생존 개 빡쌔다 천상계제일계2617:42:37-
667880술 담배도 결제가능한 완전 꽁돈 10,000원 받아가세요~ 공부벌렝gd917:42:34-
667879이제 롤킹 나오자 정치파워게임2417:42:25비추 1
667878바오는 라인전끝나면 다른사람이 하냐? 오곧3417:42:21-
667877ㅗㅜㅑ;;;진짜 꿀이네 ㅋㅋㅋ 공부벌렝gd4917:42:12-
667876걍 저게 와고롤게 입롤버러지들현실임 (2) effort매시아5217:42:11비추 1
글쓰기

리그오브레전드의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