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실시간인기

518270 페이커 게이머생활중 젤 빡친표정 [47]

  • 주소복사
  • 추천 20
  • 비추 2
Minerals : 306,945 / Level : 갑부
DATE : 2020-06-02 12:10:56 / READ : 26514
신고


    14롤드컵 선발전 파이널 나진한테 지고 진출실패당시

    그 누구라도 티원이 롤드컵진출할것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았지만 실패

    롤 역사상 최고팀중 하나로 꼽히는 13sk 완전체의 최후의 경기
    IP :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리그오브레전드 게시판 이용안내 (2020-04-28 업데이트) (16) YGOSU283372020.02.14비추 26
    544616스프링때 쿠로 아지르가 페이커 르블랑상대로ㅈㄴ잘버텼는데 LeoMessi022:00:18-
    5446152세트 경기 요약간다 (1) 정용화1321:59:04-
    544614프레이 갑자기 왜 봉준이네 집에서 지냄? (2) 빠뚜르2521:58:46-
    544613죽무에 고정딜도 막히냐? 부글부글끓는뇌521:57:38-
    544612고릴라 현실 서포팅 하고 있누ㅋㅋㅋ (2) 간다라라나4521:55:40-
    544611닝 이거 존 나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티원리버풀한화4321:55:26-
    544610오 우리가 알던 강형이 돌아왔다! KING IS BACK (2) 티원리버풀한화7521:53:39-
    544609kt 저번경기부터 소환이 준수하게 하는거 같은데? ㅋㅋ (1) 천상계제일계4221:53:33-
    544608유칼 곧죽어도 딜탬만 처올려놓고 딜 량 꼴 등 럼블보다 낮음ㅋㅋㅋㅋ  티원리버풀한화2321:51:43-
    544607페이트는 나이 어떰? (1) 레몬아이스티6621:50:42-
    544606승패승이 아니라 패패였네 ㅁㅊ 님잊랄1921:50:38-
    544605와 아지르로 딜량 꼴찌 ㄷㄷㄷ  티원리버풀한화2121:50:34-
    544604이거 밴픽만놓고보면 7할정도는 kt가 먹은건데 Naomi Scott2021:50:02-
    544603유칼한테 선택지가 2개있었다 자르반이 판깔아주면  티원리버풀한화3621:49:57-
    544602한화가 진짜 대단한게 kt가 오지게 던져줘도 못이겻엇음 (1) 레몬아이스티1721:49:36-
    544601내가 말했잖아 ㅋㅋㅋ 오공 저 씹사기챔프 진짜  (2) dfwr23214621:48:58-
    544600미드차이 미드차이 야야야 티원리버풀한화2221:48:31-
    544599우리가 알던 어물쩡거리는 찐따 샌박 맞냐 (1) 간다라라나3421:48:07-
    544598미드 정글 손잡고 트롤링 제대로 한 게임. (6) 싸발적이고5921:48:01-
    544597kt 존나 웃긴게 저런 유칼 키운다고 다년계약했자나 ㅋㅋㅋ (2) 천상계제일계6321:47:21-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