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503963 기뉴다팀은 [2]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0
탈퇴한 회원입니다
DATE : 2020-05-24 01:10:30 / READ : 318
신고
기뉴다보다

서폿이 분위기 씹창냄ㅋㅋㅋㅋㅋㅋㅋㅋㅋ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2020년 활동점수가 초기화 되었습니다. (37) YGOSU286522021.01.04-
공지사항리그오브레전드 게시판 이용안내 (2020-04-28 업데이트) (16) YGOSU414712020.02.14비추 36
649288전시즌 다이아분들 왜 플레4에서 허덕이십니까.. (1) 심장의군단6116:16:36-
649287롤 1판 1판에 너무 스트레스받는데 꿀팁있나요? (2) 봄바예3416:15:27-
649286티원젠지 내일이다.. 프로유입충5016:10:08-
649285오늘티원젠지라고?와~개꿀잼이겠다 미래로10515:26:51-
649284오늘 티원젠지라고 ? 봐야겟네 (2) 실인게충22715:24:57-
649283마스터부터는 1234티어 없는거 이제알앗네  실인게충8615:23:19-
649282요즘 원딜하는데 분노장 걸린거 같음 (3) 이걸한다고8315:17:08-
649281오늘경기 누구누구함? (2) 미래로10314:56:57비추 2
649280솔직히 그미드 롤챔에서 안보고싶음 보는우리만 지루함  (2) 기어쎄컨드9814:47:09비추 2
649279예티구간이랑 다1~마스터구간 지금 너무 hell임 (3) 슈비2511214:34:29-
649278씨발 닷지이거 초기화 기준이 언제임?? (1) 흐어헣엉12614:24:02-
649277너네 큐 보통 얼마만에 잡힘? (15) 애니비아19013:50:27-
649276요즘 탑칼리스타 안나옴? Army4.96313:49:09-
649275롤 초보 질문하나만 (4) llllIIIlIl9213:46:20-
649274이제부터 어디가서 롤잘한다안해야겠다 (2) 부글부글끓는뇌17313:35:58-
649273애니비아 왜 1티어 된거임???? (4) lllIlIllIllllIll21313:23:18-
649272리그오브레전드 학원 성남에는 없나요?ㅠ 야탑이나 모란쪽에 (6) 고라울15413:12:16-
649271이번시즌 다이아  (6) uyejj114013:03:44-
649270이렐 사이드 박살내는챔프 추천좀 (4) 프로유입충19112:42:03-
649269단식세나 아직 쓸 수 있음?? (1) 교만함그자체9412:41:15-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