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실시간인기

502374 프레이 : 밴픽이 그렇게 중요한 걸까? 껄껄껄 끄윽끄윽 [34]

  • 주소복사
  • 추천 15
  • 비추 1
Minerals : 12,170 / Level : 중수
DATE : 2020-05-23 22:22:23 / READ : 12865
신고

시부레 ㅋㅋㅋ

IP :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리그오브레전드 게시판 이용안내 (2020-04-28 업데이트) (16) YGOSU229162020.02.14비추 22
513407객관적으로 재키러브 전세계 원딜 3손가락 가능하냐? DEMONS120:24:58-
513406근데 확실히 조선애들이 겜은 잘하긴 하나보다 거짓부렁의제왕120:24:56-
513405Lpl 정규시즌 다 본사람들아 프로유입충420:24:52-
513404저런IG한테 젠지 지면 어떻게되냐 ? (27살무직백수)620:24:01-
513403기인은 이제 국제무대에서 볼꺼라는기대하면 안되잖아 고등어초밥820:24:01-
513402더샤이 진짜 더럽게못한다 왜저렇게됏냐 대깨맥학살자720:23:56-
513401카사 리신이랑 닝 리신이랑 ㄹㅇ 차이나네 뭐때문임?? (2) 구미베어1420:23:45-
513400일단 젠지가 이기고 drx가 이기면 한국팀 2팀 올라가냐 ikakoc2120:22:38-
513399오늘 1,2위 진출자 가릴때까지 풀리그?? 구미베어1420:22:37-
513398닝 저건 잼구보다 더심하네 디바버프점920:22:37-
513397더 샤이 진짜 무슨일 생겻냐 간다라라나1920:22:31-
513396닝개새끼 하는꼬라지봐서는 젠지 절대못이길것같다  (1) (27살무직백수)3320:22:18-
513395갠적으로 drx 3승에 1승2패 3자 재경기 보고싶음 (6) 프로유입충9820:21:27-
513394IG Tarzan (1) (27살무직백수)3720:21:20-
513393근데 만약 젠지, drx둘이 올라가면 어제 중국 2팀 올라간것도 나쁘진 않은데 (1) 이욜올레4220:21:08-
513392강팀준 행복사 PVS04K1120:20:54-
513391LPL원딜중에 눈에띄는게 재키럽밖에없네 (2) 세체미페이커4020:20:42추천 1
513390강씨 저거 더수찬아님 ? 어케 다보고픽했는데 저따위로함?ㅋㅋ (1) (27살무직백수)6020:20:03-
513389앞으로 강형아니다 강씨다 ㅇㅇ (27살무직백수)1620:19:46-
513388아이지 바텀도 못한건아닌데 탑정글이 왜저렇게됐냐 느귿1020:19:45-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