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실시간인기

501929 팀명 : 이악물고오뀨탓ㅋㅋㅋㅋㅋㅋㅋㅋ [11]

  • 주소복사
  • 추천 18
  • 비추 4
Minerals : 100,365 / Level : 마왕
DATE : 2020-05-23 21:29:19 / READ : 8008
신고
IP :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리그오브레전드 게시판 이용안내 (2020-04-28 업데이트) (16) YGOSU229002020.02.14비추 22
513128저렇게 활약해도 t1한테 못이긴다는게 개웃기네. IIllIIIIlllI219:11:57-
513127최우범)표식이 연습 열심히해서 잘할것같다 와이고사1519:11:52-
513126도란이 미쳤어 문조재선앙족319:11:51-
513125이건진짜 용한타떄 클리드가 케넨봤으면 게임안졌음  (27살무직백수)1519:11:33-
513124아drx2승하니까 나머지경기 왜케 편하게느껴지냐 탈부기1619:11:26-
513123라이프는 ㅈㄴ암걸리겠누 홀란드519:11:24-
513122룰러좀 갈아치우자 ㅋㅋ 보헴1mm519:11:24-
513121IG가 JDG 잡으면 DRX 1위 확정아님? 됬됬됬됬1219:11:23-
513120도란경험치 에튀드519:11:17-
513119게임하는내내 칼리스타 뭐했음? (3) 리아논2019:11:09-
513118진짜 drx가 LCK팀중에 유일한 롤드컵 희망이네 경기스타일 보니까 (1) Bugatti2019:11:25-
513117이판 진짜 쵸비가 존나오지게 잘하지않았냐ㅋㅋ 느귿1119:11:00-
513116도란이 존나 성장했다 흐어헣엉1319:10:43-
513115확실히 표식이가 성장형챔할때가 성적이 좋음 이욜올레2019:10:33-
513114DRX 국제전 쇼케이스 2승0패 경기력 최상 ㅋㅋㅋㅋㅋㅋㅋ 하퍼신3419:10:10-
513113오늘 콘돔 경기 사실상 도란이 mvp아님? 1경기도 그렇고 2경기도 그렇고 도란이 지리던데 (1) 병신보면우는사람4319:10:10추천 1
513112진짜 표식인 게임할만나겠다 (1) Camille9419:09:56-
513111다시보는 CVMAX 경질 직후발언 (5) 부들부들중43619:09:51추천 12
513110아 ㅅㅂ 원딜감수성 터진다 이건 룰러 무죄아니냐? (1) eldkfdprtm3119:09:50-
513109호..혹시 오늘도 drx 퇴근길라이브하나요?  (2) 콧스못스4019:09:49-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