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434664 투표자체가 ㅂㅅ인 이유 [8]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0
Minerals : 76,515 / Level : 제왕
DATE : 2020-04-09 17:27:44 / READ : 189
신고

투표 항목 3가지 

1.티어조정회의 

2.180점에서 185점으로 변경 

3. 그냥 그대로 가자

이렇게 3가지 항목이었고 각 투표수는 1번 3표 ,2번 2표,3번 2표 로 1번 티어조정회의 ㄱㄱ 확정됨

 

근데 이게 존나 웃긴게

 결국 본질적인 질문인 "위장티어들 티어를 조정할건가 ? 안할건가? "관점에서 보면  2번.3번 항목은 결국 위장티어든 뭐든 냅두자 취지인 같은 항목임. 

그런 티어조정o 3표, 티어조정x 4표 로 티어조정을 하지 말자는 의견이 다수인건데. 

투표항목을 저런식으로 쪼개놔서 결과가 반대로 됨.

 

예를들어 , 방청소하자 vs 방소하지말자 투표하는데 투표항목을

 청소하자 vs 청소한 척만 하자  vs 청소하지말자 약간 이런식으로 항목을 만들고 청소하지말자 취지의 의견이 2군데로 갈리게 만든거임

 

 

결론 : 투표 항목을 제대로 안만든 김민교가 문제

IP :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리그오브레전드 게시판 이용안내 (2020-04-28 업데이트) (16) YGOSU224252020.02.14비추 22
508538Drx 서머 유니폼 샘플 최종 시안 (1) 레몬아이스티7412:02:14-
508537MSC 8개 팀 공식 로스터 프로유입충11411:57:29-
508536티원이 스폰 다 물고가는게 당연하지 (2) 배노베이션15811:48:56-
508535수트빨 씹오지는 국내 현역 선수 누구있냐 (7) 프로유입충14311:44:33-
508534t1 스폰서 싹쓸이하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4) 기어쎄컨드21011:42:48-
508533다리우스 카운터 없잖아 있음??? (9) 구미베어16211:40:55-
508532젠지ㅇ결국 msc는 주영달이 감독대행이네 (3) lawogmzcx15511:28:44-
508531롤게에 다2이상 몇명이나있나 (5) 밥먹듯이하던거15411:12:05-
508530세나 흑우스티지 vs 하이눈 (4) 펭구네피라미드11011:10:57-
508529고의패작러 진짜 기분 개더럽네 (3) 킹살라17210:53:43-
508528하이눈 세나 좆간지네ㅋㅋ 17+ 느귿11810:48:19-
508527걍 인방게 만들면 다 수용가능함  (1) 김채원8810:43:30추천 1
508526아이고 인직아 ㅜㅜ.jpg  (27살무직백수)40410:43:21-
508525하이눈 오른 나와라 기만4010:39:51-
508524정글 챔중에 그브가 쉽냐 마이가 쉽냐 (7) lIllIIllIIIl22410:10:36-
508523T1양복사진 존나어색하네ㅋㅋ (12) 느귿87309:50:39-
508522MSC 한국팀은 롤파크 나와서하나? (2) 강호동31809:45:57-
508521기인 개인방송중 스크림 결과 유출 ㄷㄷ  (3) (27살무직백수)88509:39:37-
508520T1이 스폰 삼성도 갖고가넼ㅋㅋㅋㅋ (27살무직백수)53609:37:25추천 2
508519롤도 롤방갤 만들어주면 안되냐 (2) 먹다남은우동15509:29:45-
글쓰기

리그오브레전드의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