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310029 페이커를 너무 신격화함 [38]

  • 주소복사
  • 추천 2
  • 비추 5
탈퇴한 회원입니다
DATE : 2019-11-13 02:07:48 / READ : 432
신고
역체미 인정하고 전성기때 엄청 잘했던거 인정하는데
13,15,16페이커 단순 1년단위로 끊었을때 나는 충분히 루키나 도인비가 더 잘했다고 생각하는데 15,16페이커를 무순 절대 못이긴다 역대 최강이다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 많더라
IP :


NoSubjectNameReadDateVote
324042트할의 깨달음 무관장인1923:42:37-
324041모데 스킬판정은근히 줫같음 (1) (27살무직백수)2723:41:23-
324040롤갤에 대형떡밥터졌는데 아직도 인방이야기만 쳐하고있네 씨발ㅋㅋ (1) GOAT박지성9323:40:56비추 1
324039이판 아트 존나크는거아니면 유튜브팀이 무조건이김 (1) 에피달2823:40:48-
324038여기도 게시판이름 바꿔야해 스방게처럼 롤방게로  (4) GOAT박지성3523:40:38비추 1
324037지금 몇대몇임? (1) 고구마밥1323:40:33-
3240364세트 유튜브 팀 이긴다에 내 와고 미네랄 다건데 (3) 어린왕자퀸5123:39:40-
324035카서스 개오반데 이팀은 카서스로 버스탈수 있는게아닌데 (3) 피즈넣은찜6023:39:26-
324034근데 5경기가면 존나 재밌긴 할듯 ㅋㅋㅋㅋ (2) 푸푸린푸3123:39:21-
324033수찬이 시fire롬아 이대로 지면 1년은 골드한테 쳐발린 챌 소리 듣는다 (1) 김옻닭6423:38:29-
324032아 맞아 종학이 탈리야 안됨?? (1) 김옻닭5223:37:10-
324031모데 큐가 근데 저리 맞추기 쉬운거냐? (2) 12345432110123:37:01-
324030이번에도 김레인이 솔킬따면 (2) 뭐하냐410823:36:41-
324029모데 팰수잇는거 정리해준다 (3) 이상호13123:36:06-
324028어거지로 이번엔 아트를 먹었구나 (1) 아힝흥5923:35:37-
324027단아냥 = 김민교 너프버전 갈리오 리산드라 2챔 (27살무직백수)3223:35:17-
324026걍 김레인 일반 남자 골드라 생각하면 적당함 천상계제일계5323:35:35-
324025욕설신고시스템에 대해 잘 아는사람있음?? 픽밴때 욕한거도 신고됩니까?? (7) 빵사장2423:35:04-
324024김레인 골드 맞아. 무슨 다이아 뭐 그마라고?!  (5) 12가지영양소9723:35:56-
324023어니 리산쳐하면서 카시를 살리네 ㅋㅋㅋㅋ (1) llIlillllIlI7923:33:43-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