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254342 근데 진짜 정글 비제이, 스트리머들이 제일 불쌍함 [14]

  • 주소복사
  • 추천 4
  • 비추 2
탈퇴한 회원입니다
DATE : 2019-09-21 02:08:47 / READ : 983
신고

진짜 그냥 저라뎃은 그렇다 쳐도


다른 스트리머나 비제이 정글들 방송하는거 보면

 

너무 불쌍함..


짠해 죽겠음..


같은 정글러라서 감정이입됨..



특히 얼마전에 클리드 빡종때린거 생방을 봣는데


훈수충  트타쿠새끼들 옆에 앉아있으면 키보드로 한명씩 대가리 존나 후리고 싶음


채팅치는거 보면 예티구간도 못찍는 유사인류 새끼들이 100%임 그냥..


 


 

다이아 상위구간에 있는 애들은 겜 보는 눈 있어서 적어도 챌린저한테 훈수는 안두는데 ㅋㅋ

IP :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2019년 10월 9일 와이고수가 개설 20주년을 맞이했습니다. (122) YGOSU31352019.10.08-
281444닝 여친있는데.. 1723:06:10-
281443근데 담원감독이 진짜 명장 아니냐 (2) 어렵다으2123:05:51추천 1
281442삭제된 게시물 hydro펌프2523:05:40-
281441응 너구리가 이겼어~ 노도견923:05:39추천 1
281440옆구리 on ㅋㅋㅋ 습하클링1023:05:30-
281439담원 vs IG 딜량.jpg (1) 김채원4523:05:24-
281438MVP 베릴 오늘을잊지않겠다1023:05:03-
281437라인전 템도 안나온시점인데 뭔 라인전딜 이지랄 ㅋ 유나봉쓰1923:04:55비추 1
281436이러면 담원조 2승1패2승1패2승1패 3팀임??? 미래로2823:04:22-
281435영향력은 더 샤이엿지만 (1) 간다라라나3623:04:14-
281434DWG vs IG 딜량 (3) 오늘을잊지않겠다9423:04:08-
281433너구리는 저만큼 딜을 어디서 다 한거냐? (4) 로카6723:04:06-
281432IG는 닝한테 소개팅 쫌 시켜주지ㅋㅋ 너디스피커블4223:03:50-
281431응 이겼어 ㅋㅋㅋㅋㅋ (1) 습하클링7223:03:29-
281430근데 마지막 바텀한타 범인은 루키이긴 하네 ㅋㅋ 와고운영자씨발년3723:03:27-
281429케일 픽자체는 실패였음 hpqoeiw4623:03:02-
281428씨맥 말대로 아담패네 (3) 12345432111123:02:32비추 1
281427벤픽은 근데 ig나쁘지않긴했음 대기대기1423:02:15-
281426하이라이트 다시보니까 뽀삐 개잘하네 ㄷㄷ (2) 사과5823:01:45-
281425뉴클 앞무빙객사만 아니였어도 ㅈㄴ깔끔했는데 아쉽네 Snowmaker1723:01:31-
글쓰기

리그오브레전드의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