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254147 채팅 아프리카가 많다면서 트위치 주작이라는게 개소리인이유 [5]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3
Minerals : 765,371 / Level : 재벌
DATE : 2019-09-20 01:55:30 / READ : 274
신고

    일단 겜방은 지코같은애들처럼 
    젖방송하는게아니라서 댓글수가 많기힘듦
    특히 nba같은겜할땐 걍 보는거지 챗치는 겜이아님

    동수칸 저번주 계속 느바했는데도 
    주간 채팅수 탑임

    그밖에도 주간 채팅참여수 대부분 트위치인거 알수있음

    아프리카는 뷰봇부사장오피셜있지만
    트위치는 뜨뜨릴카 부정하게 보낸건있어도
    뷰봇피셜은 없음

    그런애들 대부분 정지당했고
    IP :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20주년 이벤트 당첨자 발표 (24) YGOSU21062019.10.17-
    290779ig 짱개지만 조용히 응원하는 입장이었는데 lllol1001:32:38-
    290778신기하게 유럽팀이 lpl팀상대로 쌘거같지 않냐 마레기1501:31:55-
    290777솔직히 롤드캅 못온 lck팀들중에 (2) 고구마피짜5501:31:48비추 2
    290776작년하고 확실히 느낌 ㅈㄴ다름 Dkdklwlcm3801:30:51-
    290775LCK 3팀 LEC 3팀 LPL 2팀 요렇게 8강 하겄네 모하는데살라2401:30:49-
    290774리프트라이벌즈 좆밥팀 없에버리고 그냥 한유중끼리 하는게 재밌겠다 (1) 17+ 와드살돈없어요2501:31:15-
    290773근데 오늘 일정 시간단축 누가 이렇게 해준거임? (2) 오늘을잊지않겠다6401:29:49-
    290772생각해보니까 LCK 3팀중 1팀은 무조건 스플라이스꿀빠네 (2) Michele10201:28:56-
    290771LCK가 ㅈㄴ 잘하는거였네 Dkdklwlcm3901:28:53-
    290770작년에도 젠지가 조별 개병신짓해서 그렇지 (5) 마레기12401:28:40-
    290769대만은 1장만 직행주고 나머지는 전부 플레이인 해야됨 웨이드윌슨2901:27:18-
    290768IG 올라가서 중국 내전 나머진 한국3 vs 유럽3 이렇게 되면 개꿀잼일것같은데..  마니마니미미미3401:27:17-
    290767돌아온 1부리그의 위엄  ㅇㅈ? J-0-ker2801:26:53-
    290766플레이인스테이지를 확장시키면안되나 (4) 흐어헣엉7001:26:38-
    290765ㅋㅋㅋㅋ 단두대매치 또 성사네.  설마 또 IG  RNG 꼴 나려나. 와고운영자씨발년2901:26:34-
    290764북미의 자존심 TL 화이팅 깜뒤1301:26:12-
    290763소드 VS 더샤이보고싶네 (1) 중립을지키는자4101:26:03-
    290762어제는 LEC LPL 단두대였는데 오늘은 NA LPL 단두대네 Michele2201:25:56-
    290761Lck 다 1위함? (2) 님잊랄11101:25:23-
    290760과연 북미는 멸망할것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프라카치아2701:25:12-
    글쓰기

    리그오브레전드의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