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1
아이템

244764 지상전은 스타팀 아니면 알로하팀이 우승할거같음 [10]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0
Minerals : 2,286,494 / Level : 총수
DATE : 2019-09-11 13:41:55 / READ : 638
신고

하위티어에서 후반 원딜의 영향력은 진짜 존나큼

 

뭐 미니쉘팀 미드정글이 위장이긴해도 안죽는선에서 최대한 손해덜보고 바텀으로 굴리면 못이길거같은데

 

스타팀은 뭐 전라인 다 너무쌔서



NoSubjectNameReadDateVote
공지사항리그오브레전드 게시판 이용안내 (2020-04-28 업데이트) (15) YGOSU353332020.02.14비추 30
597708슬럼프가 찾아온듯하다 (2) Fanamera10113:56:13-
597707딜량 존나 신기하네 진짜ㅋㅋ (6) 번리플핸풀벳16813:51:20-
597706미니언 없이 포탑 때리면 데미지 안들어가잖아 (1) 프후8613:42:58-
597705담원 스크림 전적이 거의 대떡으로 발랏던데.. tes도 3ㄷ0이고 (6) 포크극혐22413:31:34-
597704한화새기들은 걍 기대가안돼 프로유입충4613:22:03-
597703캐드 영재는 솔랭점수로 컷했나보네 (2) 천상계제일계18013:18:20-
597702민찬기는 진짜 플레는 아닌거같은데.  (2) 몰랴17813:16:02-
597701데스 적게하고 딜 적게넣기 vs 많이 죽고 딜 우겨넣기 (6) Unveiling11313:13:20비추 1
597700한화는 고액 탑 정글부터 정리하는게 맞지않나 (2) 실력파장인16013:02:48-
597699ㅋㅋ 라이엇씨발럼들 이건뭐냐 ㅋㅋ (4) 티원리버풀한화IG28012:50:55-
597698새벽에만 게임하다가 확실히 낮에 겜해보니까 (3) lllllllIlllll12512:40:03-
597697오늘 랭 안하는게 낫냐? (3) 정치파워게임20612:12:16-
597696mck에서 다이아급이니 뭐니 해도 막상 다이아 가면 못함. (4) pdob18112:09:38-
597695에니비아 장인이랑 3연패 박앗누 황토너굴5811:59:38-
597694새벽에 아프리카 뭐 했냐? (2) 에피달19411:43:02비추 1
597693롤 유튜브 볼만한거 추천좀해주셈 (7) 자놀아보자아11211:35:01비추 1
597692이렐로 한타때 잘하는애들이 진짜 피지컬 쩌는애들같음 (1) sm2000013411:29:10-
597691오피셜) 한화생명 라바, 영재 계약 종료 (11) 레몬아이스티45311:16:44추천 1
597690딜량 높은 정글러들은 이유가 뭐지 (4) 번리플핸풀벳23110:53:07-
597688골4구간 듀오하실 부캐 버스기사님 모십니당ㅎㅎ(전 정글) 실수하지마9510:39:22-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