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0
아이템

233449 근데 롤토 티어 의미가있음? [20]

  • 주소복사
  • 추천 0
  • 비추 2
14
박성배 ()
Minerals : 508,238 / Level : 재벌
DATE : 2019-07-22 17:01:25 / READ : 763
신고

조합밸런스 템조합 만 알면 나머지는 다 운빨아님?

 

템빨 & 조합뜨는운빨

 

롤토 플레다이아도 브론즈구간에서 템 ㅈ도안뜨고 조합 개구데기로안뜨면(두사람다 조합 안다는가정)

 

브론즈한테 씹털려서 6등안에도 못들수도있는거아님?

 

IP :


NoSubjectNameReadDateVote
239864근데 사일은 뭐 바뀐것도 없는데 정복자 드는 이유가 뭐임?? 로니118:54:10-
239863흡연충들 절대 선픽 박고 담배피러 가는거 조심해야함 특히 원딜 (2) 존프루시안테란1818:51:39-
239862버스충 씹새기들 그런사람에게3518:41:02-
239861제동빠 요새왜안보임? (1) 올라씨4818:38:49-
239860하온부 현재 전적 (4) 꽃은아름다운것9618:53:35추천 1
239859지하철이 미래다 ㅅㅂ 신나유나3918:29:32-
239858오늘 요기요 치킨할인하는거 아냐? (2) 신나유나5418:26:32-
239857출퇴근시간 역겹네 신나유나2118:25:34-
239856결승도 미드싸움일듯 신나유나2918:24:13-
239855현재 기준 폼 제일 좋은 원딜은 닥룰러임? (7) 썩섹스6218:23:55-
239854쇼메는 청심환 먹는다더라 신나유나4418:21:37-
239853lck에서 페이커보다 잘하는 미드 없는듯 (2) 신나유나8418:16:42비추 1
239852저라뎃보다 블랭크가 더 잘함? (3) 황토너굴7718:14:45-
239850다이아 가고싶다.. (5) 몬난이5117:58:43-
239849시발 ㅡㅡ; 렉걸려서 티켓팅못햇노 씨발거 중립을지키는자2117:57:06-
239848닉 새로 파면 클린활동해야지 (2) 신나유나3517:56:16-
239847빨리 닉변하고싶다 신나유나2017:55:06-
239846끝낼수도있을때는 다른이득보는게맞지않냐 흐어헣엉3117:50:00-
239845아 그냥 부캐 버리고 다시 키운다 시발 (4) 달빛11917:30:08-
239844롤하다 티켓팅놓쳣네 프로유입충5417:22:19-
글쓰기